fanmaum_logo

오돌뼈볶음은누구나좋아하나봐요

오돌뼈볶음은누구나좋아하나봐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오늘 가족들이랑 놀러갔다가

 

오돌뼈 볶음 팔길래 먹었는데 엄청맛있네요 ^^

 

가족들도 매콤한데 떙기는맛이라고 엄청 잘먹더라구요~~ 

0
0
댓글22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에 매콤한 양념이 배어있어 완전 별미이죠. 주말 저녁에 야식 메뉴로 고르면 실패가 없답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매콤한 직화 양념에 밥까지 슥슥 비벼 먹으면 스트레스가 싹 날아가죠. 시원한 맥주 한 캔 곁들이기 최적인 안주 스펙이에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매콤한 양념에 쫄깃하고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아주 매력적인 요리이죠. 늦은 저녁 시간에 가벼운 안주로 즐기기에 더없이 좋습니다.
  • 카리스마미어켓
    오돌뼈볶음 매콤하니 진짜 떙기네요! 가족이랑 드시니까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매콤한 양념이 맛있어 보이네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 맛이에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오돌뼈볶음은 처음보는데요
    무슨맛일지 궁금하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오돌뼈의 그 식감이 정말 좋더라고요
    매콤하니 술안주로도 좋아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안주로 진짜 딱이죠 오돌뼈볶음 넘 좋아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오돌뼈볶음 사진만 봐도 매콤하니 입맛이 확 땡기네요 먹고싶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오돌뼈의 그 식감이 정말 좋더라고요
    매콤하니 술안주로도 좋아보여요
  • 망고
    너무 맛있죠. 밥 비벼 먹어도 맛있고 술이랑 먹기에도 좋아요.
  • 열린자두T126654
    오돌뼈볶음이라는 음식이 따로 있나봐요.
    개인적으로 오돌뼈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맛있어보여요
  • xyJackal936
    오돌뼈는 씹는 식감이 진짜 매력적이죠 매콤하게 볶아놓으면 술안주로도 최고네요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호불호는 없을 듯 함
    매운맛으로 먹는거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매운맛일수록 좋아요
    오도독한 맛이 일품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군침도네여 ㅎㅎ
    맛있을 거 같아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저도 오돌뼈볶음 좋아해요
    술안주로 제격이거든요 ㅎㅎ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이 맛집 덕분에 제 미식 세계가 한층 더 넓어졌어요. 매번 새로운 맛의 경험을 선사해 주는 곳이라 늘 기대됩니다. 정말 최고예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맛있는 음식에 감탄하고, 친절한 직원분들 덕분에 기분까지 좋아지는 곳이에요. 음식 맛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서비스인데, 이곳은 모든 면에서 완벽합니다. 단골 될게요!
    
  • 무한한오리T227820
    매콤한 양념이 맛있어 보이네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 맛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