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오늘 가족들이랑 놀러갔다가 오돌뼈 볶음 팔길래 먹었는데 엄청맛있네요 ^^ 가족들도 매콤한데 떙기는맛이라고 엄청 잘먹더라구요~~
독특한사포딜라S206761맛있는 음식에 감탄하고, 친절한 직원분들 덕분에 기분까지 좋아지는 곳이에요. 음식 맛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서비스인데, 이곳은 모든 면에서 완벽합니다. 단골 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