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샤브샤브 먹었어요

어제비오는날~~

친구 만나서 점심먹었어요 ㅎ

메뉴는 샤브로

점심시간이라 매장 만석

맛나게 먹고

스벅에서 커피 마시고

일상이야기 하면서

좋은시간 보냈네요 ㅎㅎ샤브샤브 먹었어요

2
0
댓글27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신선한 채소랑 얇게 썬 고기를 데쳐 먹으니 속이 참 편안하지요. 마지막에 칼국수까지 끓여 먹으면 정말 완벽해요
  • 아름다운양T207228
    ​끓는 육수에 신선한 야채랑 소고기 조합은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죠. 자극적이지 않고 속 편하게 채울 수 있어 든든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따뜻한 육수에 신선한 채소와 고기를 곁들이니 속이 참 편안하고 좋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아서 가족들과 다 함께 식사하기 제격이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따뜻한 육수에 신선한 채소와 고기를 곁들이니 속이 참 편안하고 좋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아서 가족들과 다 함께 식사하기 제격이네요
  • 카리스마미어켓
    비오는날 샤브샤브라니 완전 찰떡이네요. 스벅까지 코스로 다녀온 일상얘기 들으니 저도 힐링돼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가볍게 먹기 좋은 음식이에요
    샤브샤브가 먹고 싶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샤브샤브 언제먹어도 좋죠
    간편하게 먹기도 너무좋아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샤브샤브 진짜 비올 때 딱이죠.  
    점심에 스벅까지 간 건 나도 따라가고 싶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가볍게 먹기 좋은 음식이에요
    샤브샤브가 먹고 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비 오는 날 너무 잘 어울리는 메뉴네요 샤브샤브 넘 좋죠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샤브샤브 채소도 고기도 듬뿍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뜨끈하니 맛있겠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샤브샤브가 야채도 많이 먹을수있어 좋더라구요
    단백질도 챙기고 마지막에 죽이나 칼국수도 좋고요
  • 망고
    샤브샤브 먹고 스타벅스 커피까지 좋은 시간 이었네요 
  • 수려한백합W1854474
    비 오는 날 샤브샤브에 스벅 커피까지면 완전 힐링 코스네요
  • 열린자두T126654
    샤브샤브 먹으러 많이들 가더라구요.
    샤브샤브 좋아하는데 추천 감사해요
  • xyJackal936
    샤브샤브는 깔끔하게 먹기 좋아서 자주 생각나요 야채 듬뿍 먹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죠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비 오는 날 샤브샤브에 커피까지 완벽한 코스였네요. 친구랑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는 시간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가볍게 먹기 좋은 음식이에요
    샤브샤브가 먹고 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샤브샤브 맛있네여
    오랜만에 먹고파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샤브샤브는 크게 호불호없는 음식인거같아요 
    비오는날에 먹으면 맛이 배가 되겟어요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