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놀러러 가는 길에 뽀로로 비타민을 구매를 했어요. 아기가 너무 진심거려서 뽀로로 비타민을 구매해서 한번 접었는데 너무너무 좋아하더라고요. 가격도 비싸지도 않고 그래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저도 한번 먹어봤는데 정말 입이 심심할 때 다른 거 먹는 것보다 나은 것 같았어요.
0
0
댓글23
놀러러 가는 길에 뽀로로 비타민을 구매를 했어요. 아기가 너무 진심거려서 뽀로로 비타민을 구매해서 한번 접었는데 너무너무 좋아하더라고요. 가격도 비싸지도 않고 그래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저도 한번 먹어봤는데 정말 입이 심심할 때 다른 거 먹는 것보다 나은 것 같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