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무인카페왔어요

무인카페왔어요

 

무인카페왔어요. 역시 아무도 없네요.

조용하니 조금 놀다 들어가야겠어요 ~

아침에 어제 해 놓은 군고구마 조금 먹었는데

속이 별로 안 좋아서 점심은 패스 하려고 해요 :)

하루 귀리차, 요거 구수하고 맛나네요 ^^



 

4
0
댓글29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무인 카페는 음료도 깔끔하고 눈치 안 보여서 참 편하지요. 시원하게 한잔 마시면서 여유롭게 쉬다 오셔요.
  • 아름다운양T207228
    ​요즘 무인 숍들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기기 조작도 간편해서 좋죠. 시간 구애 안 받고 편하게 커피 수혈하기 딱이에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요즘 무인 카페는 눈치 보지 않고 편하게 쉬다 갈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공간도 깔끔하고 음료 종류도 많아서 자주 찾게 되네요.
  • 카리스마미어켓
    무인카페 감성 좋네요, 조용하니 힐링되죠. 하루 귀리차 구수하다 하시니 저도 궁금해져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무인카페는 조용하게 시간 보내기 좋은 것 같아요 혼자 커피 마시며 쉬기 딱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무인카페 저도좋아해요
    사진만봐도 너무 좋은데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무인카페에서 조용히 쉬는 거 좋겠다  
    하루귀리차 한잔하고 기분 다시 잡자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무인카페는 조용하게 시간 보내기 좋은 것 같아요 혼자 커피 마시며 쉬기 딱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요즘 무인카페 많더라고요 조용히 다녀올 수 있어서 좋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무인카페 다녀오셨군요 하루귀리차 사봐야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무인카페 요새 넘 깔끔하게 잘 해두더라고요
    군고구마 먹고 체하셨는가봐요ㅠ
  • art.m
    무인 카페에서 조용하게 커피 드시고 오셨군요 ㅎㅎ 무인카페가 많이 생겨서 좋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1896615
    무인카페는 정말 조용해서 좋네요. 
    
    저도 가끔 혼자 가서 여유를 즐기는 시간이 필요할 때 같아요
  • 망고
    무인 카페가 사람도 많이 없고 한적해서 눈치보지 않거 쉴 수 있어 좋네요
  • 수려한백합W1854474
    무인카페 특유의 조용한 분위기에서 잠깐 쉬는 시간 좋죠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무인카페 조용한 분위기 좋죠ㅎㅎ 귀리차까지 마시면서 여유롭게 쉬다 오세요!
    
  • 열린자두T126654
    무인카페가 눈치안보고 있기 좋더라구요.
    저도 저희동네 무인카페 자주 갑니다
  • xyJackal936
    무인카페는 조용하게 시간 보내기 좋은 것 같아요 혼자 커피 마시며 쉬기 딱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조용한 무인카페에서 잠깐 쉬는 시간 좋네요 :) 속 편하게 귀리차로 가볍게 보내는 것도 잘 하신 선택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무인카페 특유의 조용한 분위기가 참 편안하죠. 귀리차까지 곁들이니 잠깐 쉬어가기 딱 좋은 시간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