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새로 생긴 브런치 가게 다녀왔어요 :)

새로 생긴 브런치 가게 다녀왔어요 :)

 

점심에 친구랑 새로 생긴 브런치 가게 다녀왔어요 :)

아래 콜드 파스타 빼고는 다 맛있었던거 같아요.

매일 매일 친구랑 맛난거 먹고 좋은 시간 보내면 얼마나 좋을까요 ^^

오랫만에 만나서 더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3
0
댓글31
  • 강인한사과O1889341
    ​깔끔한 플레이팅과 인테리어가 돋보여서 기분 좋게 식사하기 좋은 곳이네요. 다정한 소통 덕분에 좋은 공간 정보 잘 얻어갑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식기류 플레이팅부터 음식 비주얼까지 인스타 감성이 가득 묻어나네요. 조만간 핫플 될 것 같으니 주말에 일찍 가봐야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깔끔하게 차려진 예쁜 요리들을 보니 저도 꼭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분위기 좋은 곳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셨겠어요
  • 카리스마미어켓
    브런치 가게 분위기 너무 예쁘네요. 콜드파스타 빼고 다 맛있다니 저도 가보고 싶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메뉴가 되게 맛있어 보이네요
    어떤 메뉴인지 이름도 궁금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브런치카페 저도 정말 좋아해요
    파스타 먹어보고싶네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새로 생긴 브런치가게 진짜 땡기네요  
    콜드파스타 빼고 다 맛있다니 다음엔 꼭 같이 가보고 싶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브런치 카페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사진 보니까 저도 가보고 싶어지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맛있는 것도 먹고 친구랑 좋은 시간 보내고 오셨군요 넘 좋으셨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비주얼 대박이에요 진짜 다 맛있어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브런치가 넘 고급지고 깔끔하네요~
    콜드파스타는 별로였나봅니다ㅠ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콜드파스타는 별로였나요
    보이기엔 맛있어보이는데
  • art.m
    파스타 너무 맛있을 것 같아 보여요. 먹어 보고 싶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파스타에 들은 동그란건 뭐낙요?? 감자?뇨끼?궁금하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1896615
    저도 브런치 정말 좋아하는데, 친구분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셨다니 보기 좋네요. 
    
    맛있는 브런치 먹으면서 이야기 나누는 시간은 언제나 행복한 것 같아요
  • 망고
    비주얼은 예쁜 데 ㅎㅎ 비주얼에 비해 파스타는 별로였나 보네요
  • dmrkk
    오랜만에 만난 친구랑 브런치면 그 자체로 힐링이죠ㅎㅎ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오랜만에 친구 만나 맛있는 거 먹으면 그 시간이 진짜 힐링이죠ㅎㅎ 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
    
  • 열린자두T126654
    저도 친구랑 브런치가게 가고싶네요.
    사진속 브런치 맛있어보여서 부러워요
  • xyJackal936
    브런치 카페는 분위기까지 좋아야 더 만족스럽죠 사진 보니까 저도 가보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