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점심 드세요

점심 드세요

늦은 점심은 간단하게 스타벅스에서

베이글이랑 샌드위치 샀어요

샌드위치는 늦게 가니 종류가 얼마 안남았네요

비가 올 거 같은 하늘이에요

0
0
댓글24
  • 아름다운양T207228
    ​점심 메뉴 서칭하느라 고민이었는데 이웃님 피드 보고 힌트 얻어가요. 다들 주말 점심 든든하게 챙겨 드시고 힘내셔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도 맛있는 점심 식사 챙겨 드시고 활기찬 하루 보내셔요. 오늘 남은 시간도 기분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요
  • 카리스마미어켓
    스타벅스 베이글이랑 샌드위치 넘 맛있었겠어요. 비 올 거 같은 하늘이랑 분위기 깔끔했을 것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베이글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점심 스벅베이글 좋은데요
    저도 베이글 좋아합니다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스벅 베이글 깔끔하네요.  
    비 올 듯한 하늘이랑 잘 어울렸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스벅샌드위치 간단하게 먹기좋죠 지금도 너무배고프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스벅에서 간단하게 점심 드셨군요 샌드위치 맛있죠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늦은 점심이셨군요 샌드위치는 거의 팔려서 아쉬우셨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베이글 간단하게 끼니로 괜찮죠
    베이글,샌드위치랑 커피한잔이면 굿입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샌드위치 사셨군요
    샌드위치도 맛있죠
  • art.m
    스타벅스도 늦게 가니까 샌드위치 종류글은 다 없더라구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스벅샌드위치 간단하게 먹기좋죠 지금도 너무배고프네요
  • xyJackal936
    스타벅스 샌드위치는 은근 든든해서 한끼로 괜찮죠 비 오기 전 하늘 느낌이라 따땃한 커피랑 더 잘 어울렸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베이글 과 샌드위치 둘다 사셨네요
    맛있게 먹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스버기 베이글 맛있어요
    금방 품절이 되나보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전 쌀국수 먹었네여 ㅎㅎ
    맛있더라구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베이글 맛있겠네요
    점점 배가 고파지고있어서 배에서 신호를 보내고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베이글이랑 샌드위치 두개 구입하셨네요
    그래도 다 팔린게 아니라 다행이네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베이글 너무 맛있겠어요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