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O1889341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가족들과 방문하기에는 보양식 맛집이 가장 무난하고 든든하죠 ㅎ
그래서, 상동에 위치한 오이삼계탕집 추천해요 ㅎ
삼계탕이 진짜 맛나요. 닭이 엄청 부드럽고 국물도 자극적이지 않고, 고소해서 온 가족이 먹기 좋은거같아요.
보양식이 땡길때마다 요기서 몸보신하고 가네요 ㅎ
그래서, 부모님 모시고가면 엄청 만족하시더라고요
그래서그런지, 여기는 어르신들이 정말 많이 오는곳이에요.
삼계탕 먹고 든든한 하루 보내봐요
0
0
댓글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