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딱선선하니가족과외식하기좋네요

딱선선하니가족과외식하기좋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가족과 함께 외식했어요.

 

요즘 딱 먹기 좋은날씨인거같아요.

 

얼마나 달달하던지.

 

가족과 즐거운시간도보내면서

 

맛있는음식먹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0
0
댓글24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주말에 밥상 차리는 수고를 덜고 밖에서 먹는 요리는 언제나 즐겁지요. 남이 차려준 정성 가득한 한 상이라 더 꿀맛이랍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주말 저녁에 온 가족이 오순도순 외식하며 채우는 타이닝은 언제나 옳지요. 맛집 정보 정성스레 공유해 주셔서 서칭할 때 유용하겠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가끔은 이렇게 밖에서 정성 가득한 남의 손맛을 즐기는 것도 참 유익하지요. 메뉴 구성도 알차서 가족 외식 장소로 아주 탁월해 보여요.
  • 카리스마미어켓
    서울 사는 30대라 더 공감돼요. 선선한 날씨에 가족 외식 부럽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요즘 날씨가 외식하기 딱 좋은 느낌이죠 선선한 바람 맞으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회 정말 신선해보이네요
    저도 한점 먹어보고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가족들과 맛있는 회 드셨네요
    회 진짜 맛있어보여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회 맛있겠다
    요즘 산책하기 좋음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맛있는 음식을 가족과 함께하면 너무 좋죠
    신선한 회 많이 드셨나봐요~
  • art.m
    요즘 날씨가 좋아서 밖에 나가서 외식 하기 좋습니다 ㅎㅎ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가족들과 즐거운 식사를 하셨네요
    회가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가족들과 외식하면 그거만큼 좋은게 없죠.
    저도 내일 가족들이랑 외식 나가야겠네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날씨 좋은 날 가족들과 함께한 달달하고 맛있는 외식은 정말 행복이죠! 소중한 분들과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며 보낸 즐거운 시간이 최고의 힐링이 되셨길 바랍니다.
  • xyJackal936
    요즘 날씨가 외식하기 딱 좋은 느낌이죠 선선한 바람 맞으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가족들과 맛있는 회 드셨네요
    회 진짜 맛있어보여요 
  • 유능한수박R130948
    연어 맛있죠 두툼한 연어 회 소스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 미여우랑랑I232618
    그러셨군요 가족들과 함께 외식을 하셨군요
    맛있는 연어 회 드셨나보네요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연어랑 참치 인가요 ?
    먹금직 한 최애 같음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가족과 외식하기 좋지요
    신선한 회가 맛있을 듯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외식하기 너무 좋은곳이네요 
    가보고싶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