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본죽

본죽

최근에 속이 안 좋아서

본죽 갔는데 염도랑 갈기도 다 조절이 되네요

염도도 적게 먹는게 좋을 것 같아

75프로로해서 포장해왔어요

소포장도 되니까 편하고 좋네요^^

0
0
댓글24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속이 불편할 때 뜨끈하고 부드러운 죽 한 그릇 먹으면 참 든든하고 좋지요. 정갈하게 나오는 밑반찬이랑 곁들여서 천천히 드셔요
  • 아름다운양T207228
    ​삼삼하고 정갈하게 조리되어 나와 지친 속을 차분하게 달래주기 최고이죠. 장조림 반찬 얹어서 한 숟가락 먹으면 은근히 별미예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정갈하고 담백하게 우려낸 죽 요리라 지친 속을 다스리기에 아주 훌륭하지요. 따뜻하고 부드러운 음식으로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 카리스마미어켓
    본죽 염도조절 진짜 좋네요 속도 좀 편해지셨으면 해요! 저도 다음엔 75프로로 소포장 해서 먹어봐야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요즘 본죽은 염도도 조절이 되나봅니다
    한 번 들러봐야 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본죽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죽 저도 가끔씩 사먹습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본죽에서 염도도 조절할수 있군요
    본죽 죽이 제일 맛있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염도부터 갈기까지 다 조절할 수 있죠 그래서 넘 좋더라고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본죽 다녀오셨군요 속 불편할 땐 역시 죽이 좋지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전 본죽 안아플때도 가끔 가요 ㅎㅎ
    종류도 다양하고 포장 개수도 다 나눠줘서 좋더라구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속 안 좋을 땐 역시 본죽이 최고네요 염도까지 낮춰서 먹을 수 있다니 정말 세심하게 챙기시는 거 보니 건강하게 회복하실 거 같아요 소포장도 되니까 남은 거 편하게 먹을 수 있겠네요
  • art.m
    맞아요,두개나 세개로 소포장이 되니까 나눠먹기도 좋아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맞아요. 죽 염도 당도 갈기 전부 선택가능하더라구요.
    아플때는 본죽 먹는게 최고죠
  • xyJackal936
    속 편한 음식 생각나면 본죽이 딱이죠 따뜻하게 한끼 먹기 좋은 메뉴인 것 같아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본죽에서 염도도 조절할수 있군요
    본죽 죽이 제일 맛있어요
  • 미여우랑랑I232618
    본죽이 옵션이 정말 많더라구요.
    테이크아웃 용기 개수 지정에 갈기?정도도 조절 가능하구요.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매장에서 저렇게 파는군요
    기호를 맞출 수 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본죽 조절이 대단하네요
    나만의 레시피가 될 듯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본죽 저도 가끔먹긴해요 ~
    잘나오더라구요 
  • mogy
    요즘 본죽은 염도도 조절이 되나봅니다
    한 번 들러봐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