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속이 안 좋아서 본죽 갔는데 염도랑 갈기도 다 조절이 되네요 염도도 적게 먹는게 좋을 것 같아 75프로로해서 포장해왔어요 소포장도 되니까 편하고 좋네요^^
겸손한데이지Y232482속 안 좋을 땐 역시 본죽이 최고네요 염도까지 낮춰서 먹을 수 있다니 정말 세심하게 챙기시는 거 보니 건강하게 회복하실 거 같아요 소포장도 되니까 남은 거 편하게 먹을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