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시원한 콩국수와 닭칼국수가 맛있는 진주집 추천합니다.

서울에 사는 50대 남성입니다.

추천하고 싶은 맛집 진주집..

너무 유명하지만요.

여의도쪽에 있습니다.

진한..마치 꾸덕한 소스같기도한 콩국물의 콩국수역시 당연 원탑이고..

닭칼국수 역시 더워지는 날씨에 없던 입맛도 돌게 하는 별미입니다

가격도 저렴하지는않다지만.. 뭐 서울물가가 어쩔 수 없긴 하죠..ㅠㅠ

가족끼리도 다녀오기 좋은 맛집이라 추천을 해 봅니다 

시원한 콩국수와 닭칼국수가 맛있는 진주집 추천합니다.

0
0
댓글32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깊은 국물맛이 느껴질거 같은 비주얼이네요. 한 그릇 비우면 가슴속까지 다 시원해지는 기분이에요
  • 아름다운양T207228
     국물의 묵직한 맛은 주기적으로 생각나더라고요. 매콤한 김치 얹어 먹으면 질리지 않고 계속 들어가는 맛이죠.
  • 강인한사과O1889341
    ​진주집은 국물이 진하고 고소해서 언제 가도 항상 만족스럽더라고요. 면발도 쫄깃해서 대기 줄 서서 먹을 만한 가치가 있죠.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요즘에는 외식하려면 어느 집이든 다 비싼 거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닭칼국수 저도 좋아해요
    사진만봐도 너무좋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가격이 비싸도 맛있다니 넘 기대되네요 부모님모시고 가봐야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닭칼국수 맛있겠어요 국물 생각나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진주집 맛집인가봐요 콩국수 좋아해서 꼭 먹어보고싶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콩국수 먹고싶네요
    전 콩국수가 더 좋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닭칼국수가 정말 맛있어보여요~
    요새 물가 오르는거보면 장난아니긴 해요
  • art.m
    요즘에는 외식하려면 어느 집이든 다 비싼 거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여의도쪽이면 직장인들 많이 다니는 곳인데 그곳에서 이렇게 맛있는 집이 있다니 좋네요 콩국수도 국수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 용감한포도P1851842
    여름에 진주집 국룰이죠!!
    항상 콩국수만 먹었는데 닭칼국수도 먹어봐야겠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진주집 이런것도 파는군요 콩국수밖에 몰랐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여의도 진주집은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이라 늘 믿고 먹는 곳이죠! 더워지는 날씨에 시원하게 한 그릇 비우기 아주 딱입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시원한 콩국수와  닭칼국수 파는 맛집이군요
    닭칼국수 좋아하는데 먹고 싶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저 닭칼국수는 한번도 안먹어봤네요.
    국물이 진할거 같아서 맛보고싶어지네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진하고 꾸덕한 콩국물과 별미인 닭칼국수 조합이라면 잃었던 입맛도 확 살아날 것 같아요. 가족들과 함께 든든하고 기분 좋게 한 끼 식사하기에 정말 최고의 맛집이겠네요.
  • xyJackal936
    더워지니까 콩국수 같은 시원한 메뉴가 딱이네요 닭칼국수까지 맛있다니 든든할 것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칼국수 제대로네여 ㅠㅠ
    먹고 싶어집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