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남산 산책다녀왔어요.! 

남산 산책다녀왔어요.!

남산 산책다녀왔어요.!

한낮에는 너~~~~무 더워서

해가 좀 넘어간 다음 남산 산책다녀왔어요.! 

산속은 시원해서 좋더라구요 

들풀이랑 노란 들꽃 예뻐서 찰칵 

심어놓은 계란꽃도 너무 예쁘네용 

 

4
0
댓글35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푸른 나무 그늘을 걸으며 맑은 공기 마시면 참 상쾌하고 좋지요. 도심 속에서 가볍게 산책하며 힐링하기 최고의 명소예요.
    
  • 아름다운양T207228
    ​초록초록한 싱그러운 무드가 가득해서 걷기만 해도 리프레시되죠. 주말 산책 동선으로 가볍게 다녀오기 딱 좋은 스폿이에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남산 산책로는 나무가 우거져 있어서 요즘 같은 날씨에 걷기 참 좋죠. 시원한 바람 맞으면서 걸으면 스트레스가 다 풀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남산산책 다녀오셨군요
    사진만봐도 너무좋은데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남산산책 다녀오셨군요
    사진만봐도 너무좋은데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사진만 봐도 힐링되네요 아 오랜만에 남산 가고 싶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남산 산책 다녀왔군요
    힐링 많이 되었을 것 같습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남산 산책 다녀오셨군요 들풀에 들꽃까지 다 예쁘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산책길에 너무 아름다은 꽃들이 있네요~
    저 후라이같은 꽃을 계란꽃이라고 부르나봐요
  • art.m
    예쁜 꽃들도 가득 피어 있고 공기도 참 좋아 보이네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정말 좋은 시간을 보내셨겠네요 낮더위 피해서 저녁에 다니신 게 정답인 것 같아요 계란꽃이랑 들꽃들이 함께 어우러져서 보기가 참 좋겠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남산에 이런길도 있군요 전 포장된 길만 걸어봤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초록빛 가득한 남산 길은 걷는 것만으로도 제대로 힐링이 되는 것 같아요. 싱그러운 자연 속에서 건강하고 활기찬 하루 보내셨길 바라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해가 질 무렵에 산책하셨군요
    남산 산책 힐링되겠어요
  • 탁월한원숭이Z226517
    계란꽃도 너무 이쁘고!
    사진만 봐도 힐링이네요^.^
  • 수려한백합W1854474
    들꽃이랑 계란꽃까지 예쁘게 보고 오셨다니 괜히 기분 좋아지네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해 지고 남산 산책하면 분위기 진짜 좋죠ㅎㅎ 들꽃 사진까지 보니까 여름 감성 제대로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와 들꽃이 너무 아름다운거 아닌가요?
    산책하기만해도 저절로 힐링되겠어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해가 진 후의 선선한 산속 공기와 예쁜 들꽃들 덕분에 걷는 내내 정말 힐링 되셨을 것 같아요. 노란 들꽃과 귀여운 계란꽃 사진을 보니 남산의 여유로운 초여름 풍경이 그대로 느껴져 저까지 기분이 좋아지네요.
  • xyJackal936
    남산은 가볍게 걷기만 해도 힐링되는 곳이죠 날씨 좋은 날 다녀오기 딱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