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시댁에서 갑오징어 또 아이스박스 가득 보내주셔서 손질하고 먹기좋게 소분하고 들어갈 자리 없어서 냉동실 청소까지 오전 시간 다 보낸거 같아요 요건 오늘 저녁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