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갑오징어 손질

갑오징어 손질

 

남해 시댁에서 갑오징어 또 아이스박스

가득 보내주셔서 손질하고 먹기좋게 소분하고

들어갈 자리 없어서 냉동실 청소까지

오전 시간 다 보낸거 같아요

 

​요건 오늘 저녁용입니다~^^



 
4
0
댓글34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도톰한 갑오징어 살이 무척 신선하고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손질하기가 은근히 힘든데 깔끔하게 솜씨가 아주 좋으시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찰진 오징어 상태를 보니 끓는 물에 살짝 데쳐 먹으면 예술이겠어요. 야무진 손길로 단정하게 손질을 잘 마무리하셨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갑오징어는 일반 오징어보다 손질하기가 꽤 까다롭더라고요. 깔끔하게 다듬어 두셨으니 이제 맛있게 요리해 드시면 되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갑오징어 맛있죠 손질해서 냉동실에 넣어둠 진짜 든든하시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갑오징어 저도 좋아합니다
    뭘해먹어도 너무 맛있죠 진짜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갑오징어 시댁에서 가득 보내주셨나봐요 넘 부럽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갑오징어를 선물 받으셨네요
    너무 부러워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갑오징어 맛있죠 손질해서 냉동실에 넣어둠 진짜 든든하시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살짝 데쳐먹으면 맛있는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갑오징어를 시댁에서 엄청 보내주셨네요
    바로 해서 먹으면 정말 쫄깃하고 맛날거같아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시댁에서 정말 좋은 걸 많이 보내주셨네요 손질하고 소분하고 냉동실 정리까지 하셨으니 정말 고생 많으셨을 거 같아요 그래도 이렇게 정성들여 준비하신 저녁상이니까 훨씬 더 맛있을 거 같네요
  • art.m
    갑오징어 완전 싱싱해보여요. 손질 해서 국 끓여 먹으면 좋겠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갑오징어 볶음해먹고싶네요 ㅎㅎ 갑오징어 너무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갑오징어는 손질하기가 꽤 번거로운데 대단한 정성이 느껴지네요! 쫄깃하고 맛있는 요리로 완성될 모습이 무척 기대됩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시댁에서 갑오징어를 주셨군요
    비싼 갑오징어를 주시다니 너무 좋으시겠어요
  • dmrkk
    갑오징어 한가득이면 진짜 든든하겠어요ㅎㅎ 오늘 저녁 완전 기대되는 메뉴네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갑오징어 한가득이면 완전 든든하겠어요ㅎㅎ 손질하느라 고생하셨지만 저녁은 진짜 맛있을 듯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오 갑오징어가 엄청 신선해 보이네요.
    그래도 손질해놓고 넣어두면 다음에 편해서 좋겠네요
  • xyJackal936
    갑오징어 손질 쉽지 않은데 대단하시네요 손질해서 먹으면 더 쫄깃하고 맛있죠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갑오징어 좋죠
    맛있게 드세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