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정의달 꽃 선물할땐 '온담플라워' 어때요~?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봄이되고~ 가정의달이 되면 주변에

축하할 일이 정말 많아지잖아요~?

특히 가정의달에는 어버이날, 어린이날, 스승의날 등등

다 5월에 몰려 있어 정말 꽃선물 할일이 많아지는데요~

제가 자주 방문하는 저희 동네 꽃집 '온담플라워' 소개할게요^^

 

 

가정의달 꽃 선물할땐 '온담플라워' 어때요~?

 

 

'온담플라워'

서울 마포구 도화2안길 14

 

영업시간

월요일 ~ 토요일 10:00 ~ 18:00

일요일 10:00 ~ 16:00

 

 

'온담플라워'는 접근성이 엄청 좋은데요~!

마포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ㅎㅎ

공덕역에서 오셔도 10분정도 걸리는 거리에요

 

 

가정의달 꽃 선물할땐 '온담플라워' 어때요~?

 

 

빨간 벽돌에 우드색 화분이 걸려있고

꽃 매장은 흰색 건물이라 이 컬러 조합이

너무 예뻐요^^

 

 

가정의달 꽃 선물할땐 '온담플라워' 어때요~?

 

 

동네에 이렇게 예쁜 꽃집이 있었다니...~

그냥 바쁘게 걸어가다보면 휙 지나칠때가 많은데

작년 가정의달 어버이날 꽃사러 들린게 처음이였네요 ㅎㅎ

 

 

가정의달 꽃 선물할땐 '온담플라워' 어때요~?

 

 

입구에도 이렇게 귀여운 화분들이 놓여져 있어요^^

 

손잡이도 있고, 크기가 너무 크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은 꽃 선물로 좋을 것 같았네요 ㅎㅎ

 

 

가정의달 꽃 선물할땐 '온담플라워' 어때요~?

 

 

영업시간이 길지 않으니 예약은 필수에요~^^

 

그래도 일요일까지 영업 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가정의달 꽃 선물할땐 '온담플라워' 어때요~?

 

 

'온담플라워' 매장 안으로 들어오면 이런 소품이 있는데요~

 

꽃을 선물하는 모형이라니...! (진짜 너무 예쁘죠...?)

꽃집에 딱 어울리는 인테리어인 것 같아요

 

 

가정의달 꽃 선물할땐 '온담플라워' 어때요~?

 

 

현관문에도 밖에 있던 화분들이 있답니다!

 

 

가정의달 꽃 선물할땐 '온담플라워' 어때요~?

 

 

유리 화병에 꽂아둔 이 꽃도 정말 예뻤어요^^

 

색이 딱 봄을 연상시키는 파스텔 색상~~~!

 

 

가정의달 꽃 선물할땐 '온담플라워' 어때요~?

 

 

꽃은 선물하면 좋은데 생각보다 비싸잖아요 ㅠㅠ?

 

오늘의 꽃은 1만원이고

꽃, 화병, 쇼핑백까지 한 세트니까

부담스럽지 않게 선물도 가능해요^^

 

한송이만 사는것도 가능한데 금액은 3천원이랍니다!

가볍게 선물하기 정말 딱 좋은 금애이죠~?!

 

 

가정의달 꽃 선물할땐 '온담플라워' 어때요~?

 

 

오늘의 꽃과 꽃 한송이를

구매하시면 이렇게 포장돼요~ㅎㅎ

 

 

가정의달 꽃 선물할땐 '온담플라워' 어때요~?

 

 

여기는 꽃 작업 공간인데

꽃을 다듬는곳인데도 지저분하지 않고

엄청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어서 신기했어요 ㅎㅎ

 

 

가정의달 꽃 선물할땐 '온담플라워' 어때요~?

 

 

가정의달 꽃 선물할땐 '온담플라워' 어때요~?

 

 

가정의달 꽃 선물할땐 '온담플라워' 어때요~?

 

 

저는 저날 당일 방문이었는데도 꽃 종류가 이렇게나 많고

원하는 꽃이 있으시면 미리 주문도 가능해요~ㅎㅎ

 

 

가정의달 꽃 선물할땐 '온담플라워' 어때요~?

 

 

가정의달 꽃 선물할땐 '온담플라워' 어때요~?

 

 

가정의달 꽃 선물할땐 '온담플라워' 어때요~?

 

 

주얼리 샵도 같이 운영하고 있는 '온담플라워'~!

 

화이트+우드 인테리어에 꽃과 주얼리가 같이 있으니까

꽃집이 더 세련된 느낌이 들더라구요 ㅎㅎ

 

 

가정의달 꽃 선물할땐 '온담플라워' 어때요~?

 

 

가정의달 꽃 선물할땐 '온담플라워' 어때요~?

 

 

카운터에는 화분과 테이블이 있는데

 

단골 손님과 앉아서 사장님께서 

담소를 나누고 계셨거든요 ㅋㅋ

 

친근한 동네 꽃집 느낌 나서 더 좋았답니다

 

 

가정의달 꽃 선물할땐 '온담플라워' 어때요~?

 

 

짜잔~~ 제가 픽업한 꽃다발이에요!

 

당일 픽업이기도 하고 꽃을 잘 몰라서

노랑 계열의 꽃으로 요청드렸는데 사장님께서

알아서 예쁘게 만들어주셨어요 ^^

 

(딸 아이의 스승의날 선생님께 드릴 꽃이랍니다~)

 

 

가정의달 꽃 선물할땐 '온담플라워' 어때요~?

 

 

흰색 계열의 꽃에 하나씩 포인트로

노란꽃을 끼워주셨는데 엄청 예쁘죠~?

 

 

가정의달 꽃 선물할땐 '온담플라워' 어때요~?

 

 

딱 봄에 맞는 색감인 것 같아서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가정의달 꽃 선물할땐 '온담플라워' 어때요~?

 

 

흰색 + 노란색만 있으면 밋밋할 수 있는데

포장지를 분홍색으로 해주셔서

조금 더 화사한 느낌이 들었네요^^

 

 

가정의달 꽃 선물할땐 '온담플라워' 어때요~?

 

 

꽃다발도 예쁜데 쇼핑백까지 예뻐서

꽃을 선물 드릴 생각에 벌써부터 기분이 설레더라구요~~!

 

 

가정의달 꽃 선물할땐 '온담플라워' 어때요~?

 

 

꽃 선물은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괜히 마음까지 따뜻해지고 기분 좋아지는 선물인 것 같아요~~! ㅎㅎ

'온담플라워'는 당일 주문과 픽업도 가능해서 정말 편리하더라구요!

덕분에 올해 가정의달 선물도 역시 '온담플라워' 꽃으로 준비하게 됐습니다^^

 

 

 

2
0
댓글32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은은하고 고운 색감의 꽃들이 많아서 보는 내내 눈이 참 즐겁네요. 정성스런 포장 덕분에 선물 받는 분이 무척 행복하시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전체적인 플라워 컬러 믹스 밸런스가 세련되어서 눈길이 가요. 기념일에 부모님 기프트용으로 준비하면 백점 만점이죠
  • 강인한사과O1889341
    ​꽃들의 색감 조화가 촌스럽지 않고 은은해서 참 고급스러워 보여요. 특별한 날에 소중한 분께 마음 전하기 좋은 꽃집이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꽃 선물은 언제 받아도 기분 좋아지는 것 같아요 가정의달 분위기랑도 잘 어울리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온담플라워 꽃집 좋은데요
    꽃집은 갈때마다 좋더라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꽃집이 너무 예쁘네요
    꽃을보니 꽃 선물하고 싶어지네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마포역 근처라니 정말 접근성이 좋겠네요 가정의달에 이렇게 예쁜 꽃집이 있으면 정말 편리할 것 같아요 당일 주문도 되고 가격도 착한데 포장까지 이렇게 정성스럽다니 올해 5월에 꼭 들러봐야겠어요
  • art.m
    꽃 상태도 좋아 보이고 포장도 너무 예쁘게 잘 됐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감사의 마음을 전할 때 화사한 꽃 선물만큼 기분 좋은 건 없더라고요. 예쁜 꽃집 정보 공유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온담플라워 꽃집이 너무 예쁘네요
    예쁜 꽃들이 너무 많아서 좋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저렴한 꽃도 있는게 좋은거 같아요.
    영업시간이 짧다니 꼭 예약하고 가야겠네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5월 가정의 달에는 감사를 전할 곳이 많아 꽃선물 고민이 큰데, 믿고 방문할 동네 단골 꽃집이 있어 든든하시겠어요. 화사한 꽃들 덕분에 선물하시는 분도, 받으시는 분도 모두 행복하고 따뜻한 기념일이 될 것 같습니다.
  • xyJackal936
    꽃 선물은 언제 받아도 기분 좋아지는 것 같아요 가정의달 분위기랑도 잘 어울리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꽃집 넘 좋네여
    선물하기 좋을 거 같아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와 꽃집이 너무 예쁘네요
    꽃을보니 꽃 선물하고 싶어지네요
  • 상냥한벚꽃O207583
    고려해봐야겠어요 꽃들이 화사하네요
  • 뛰어난하마X130929
    꽃선물 받으면 기분 좋죠 포장도 예쁘고 꽃고 예쁘네요
  • 용맹한파파야D130956
    예쁜 꽃들이 한가득 있는 곳이네요 보기만 해도 힐링이됩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온담플라워 분위기너무좋네요 
    가서사고싶네요 
  • 맑은곰W120508
    온담플라워가 동네 꽃집이군요~~ㅎㅎ
    외관부터가 너무 이쁜데요?! 꽃종류도 다양하지만 무엇보다 가격이.. 너무 착해서 근처에
    산다면 자주 갔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