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빵집 왔습니다.

빵집 왔습니다.

 

빵집 왔습니다.

오이바게트가 너무 먹고 싶어서 사러 왔어요
너무 늦으면 다 팔리고 없더라구요

4
0
댓글38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갓 구워낸 고소한 빵 가득한 동네 숨은 맛집이네요. 추천 정보 모아서 맛있는 빵 가득 드셔보셔요
  • 아름다운양T207228
    ​소금빵이나 디저트 제대로 하는 베이커리 맛집 정보가 시급하네요 맛있는 빵은 오픈런을 해야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저도 맛있는 베이커리 찾는 중인데 댓글 정보 같이 공유해요. 담백한 식빵이나 소금빵 맛있는 곳이 최고인 것 같더라고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오이바게트 상큼하고 맛있을 것 같네요. 어떤 맛인지 궁금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빵은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가격이 비싸서 엄두를 못내고있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늦으면 솔드아웃이군요 우와 인기 많은 빵인가봐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오이바게트 신선한 메뉴네요 어떤 맛일지 궁금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오이가 들어간 바게트인가요? 너무 신기하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우와 맛있겠다
    오이너무좋음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오이바게트가 인기메뉴인가봅니다
    빵은 늦게가면 없어서 타이밍 잘 맞춰가야해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오이바게트가 인기 많은 메뉴라니 정말 맛있어야 하겠네요 늦으면 없어진다는 게 얼마나 인기 많은지 말해주는 것 같아요 맛있게 드시고 어떤 맛이었는지 꼭 알려주세요
  • art.m
    오이바게트 상큼하고 맛있을 것 같네요. 어떤 맛인지 궁금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와 오이바게트 궁금하네요 오이랑 뭐가 들은건지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오이바게트 ᆢᆢ
    이름으로 봤을땐 오이가 들어갔나?오이모양인가?
    여러가지 생각을해봅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오이바게트 맛있어보이네요
    맛이 정말 궁금해요
  • dmrkk
    오이바게트 인기 많나봐요ㅎㅎ 늦기 전에 사러 가신 열정 완전 진심입니다!
  • 탁월한원숭이Z226517
    오이 바게트가 있군요!
    맛이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 수려한백합W1854474
    먹고 싶을 때 딱 사러 가신 거 너무 공감됩니다.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오이바게트는 진짜 처음 들어보네요.
    오이모양인건가요? 아니면 안에 오이가 들어간 바게트인건가요?
  • xyJackal936
    빵집 들어가면 냄새 때문에 그냥 못 나오죠 갓 나온 빵 보면 참기 힘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