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가족이랑 피크닉왓는데 누나가 맛있는 김밥싸왔네요 ㅋㅋ 참치김밥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ㅋ ㅋ 가족과 즐거운 피크닉좋네요
포근한꽃바늘Q1880977가족들과 함께 떠난 피크닉에서 누나가 직접 싸온 참치김밥을 먹으면 정말 꿀맛이고 행복할 것 같아요. 날씨 좋은 날 소중한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을 나누며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는 시간만큼 즐겁고 힐링 되는 순간도 없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