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피크닉참치김밥맛있어요

가족피크닉참치김밥맛있어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가족이랑 피크닉왓는데 누나가 맛있는 김밥싸왔네요 ㅋㅋ

 

참치김밥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ㅋ  ㅋ 가족과 즐거운 피크닉좋네요

1
0
댓글30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한 입에 쏙 들어가는 정성 가득한 김밥이라 피크닉에 딱이지요. 푸른 잔디밭에 돗자리 깔고 먹으면 정말 꿀맛이에요
  • 아름다운양T207228
    ​야외 나들이 갈 때 가볍고 깔끔하게 먹기 좋은 야무진 메뉴이네요. 보기에도 예쁘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서 짱이에요
  • 강인한사과O1889341
    ​피크닉 갈 때 김밥을 싸 가니까 먹기도 편하고 참 괜찮더라고요. 정성 가득한 도시락 덕분에 나들이가 더 즐거우셨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참치김밥 맛있죠 피크닉 가서 먹으면 더 맛있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참치김밥 너무좋죠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속재료 꽉꽉 집김밥이라니! 보기만해도 넘 맛있어 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참치김밥 맛있죠 피크닉 가서 먹으면 더 맛있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가족들이랑 피크닉 다녀오셨군요 집김밥 너무 좋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집김밥은 끊임없이 들어가는거같아요
    저도 김밥중에 참치김밥을 젤 좋아해요 ㅎ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와 맛있겠다
    역시 김밥은 집김밥이 최고
  • art.m
    누나 분의 정성 이 가득 들어간 김밥이네요. 맛있겠어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누나가 직접 싸오신 김밥이라니 더 맛있으셨을 것 같아요 참치김밥은 정말 피크닉에 딱 맞는 메뉴네요 이렇게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최고인 것 같아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계란이 정말 가득들어있네요 참치김밥 맛있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속 재료가 꽉 찬 참치김밥 들고 피크닉 가면 힐링 그 자체죠! 5월 선선한 바람맞으며 먹으면 훨씬 더 꿀맛이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누나가 참치김밥을 싸오셨군요
    참치김밥 맛있게 만드셨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와 누나분 음식솜씨가 굉장하시네요.
    참치김밥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가족들과 함께 떠난 피크닉에서 누나가 직접 싸온 참치김밥을 먹으면 정말 꿀맛이고 행복할 것 같아요. 날씨 좋은 날 소중한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을 나누며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는 시간만큼 즐겁고 힐링 되는 순간도 없을 것 같습니다.
  • xyJackal936
    피크닉엔 역시 김밥이 빠질 수 없죠 참치김밥은 호불호 없이 다 좋아하는 메뉴인 것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우와 고퀄리티네여
    너무 잘 싸셨네여
  • 다정한코코넛D129058
    맛있는 김밥을 싸오셨군요
    집김밥이 진짜 맛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