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쓰샘

도서관 앞에 이런 게 생겼어요.

투명페트병 넣으면 포인트 주는 거예요.

열심히 넣어야겠어요.

 

 

쓰샘

0
0
댓글34
  • 상쾌한너구리F128331
    이거 우리동네에 없어서 아쉽습니다
    환경보호도되고 참 좋은 제도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우리 동네에도 생긴다면 넘 좋을 거 같아요 포인트 모임 진짜 쏠쏠하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페트병 그냥 버리게 되는데요 포인트를 모을 수 있겠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와 너무 좋아요 환경보호도 하고 포인트도 쌓고 최고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투명페트병을 넣으면 포인트를 주는군요
    환경보호도 되고 취지가 좋아요
  • art.m
    저도 이거 봤는데, 투명 페트병모으 기가 쉽지가 않더라구요 ㅋㅋ
  • 겸손한데이지Y232482
    우와 이런 게 생겼네요~ 환경도 살리고 포인트도 모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네요 도서관 자주 가시니까 꾸준히 모을 수 있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도서관앞에 쓰샘이 생겼군요
    저도 이런곳있으면 부지런히 실천할거 같아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오 이런 자판기 많이 생기면 좋겠어요.
    환경도 보호하고 포인트도 얻고 일석이조네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네네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열심히 해 봐야죠
  • xyJackal936
    신기한게 있네요 투명페트병 모으는 재미도 있을 것 같고 포인트까지 준다니 좋네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포인트까지 주니까 너무 좋아요
    열심히 모으려구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이런 게 생기더라구요
    은근 많네여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저도 뉴스에서나 봤어요
    저희동네에도 있는 줄 몰랐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와 너무 좋은거 같아요
    포인트 준다니 너무 좋겠어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포인트 받으니까 좋은 것 같아요
    열심히 해보 려구요
  • 유능한수박R130948
    버려지는게 많은게 페트병이잖아요 포인트 적립 좋은 방법이네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포인트 적립 되면 열심히 버려야죠
    좋은 취지 인 것 같아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도서관에 그런 시스템이 있네요 자원 절약 되겠어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환경 보호에 좋은 것 같아요
    좋은 아이디어예요
  • 뛰어난하마X130929
    역시 아는만큼 버는거 같네요 좋은 정보입니다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지나가다 우연히 봤어요
    좋은 정보지요
  • 상냥한벚꽃O207583
    신기하네요 환경에 좋은 일이네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정말 환경에 좋지요
    좋은 취지인 것 같아요
  • 열정적인라임L227552
    자원도 아끼고 포인트도 얻고 일석이조네요 부지런해야하는 이유예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포인트 생각해서 부지런해져 보려구요~~
    좋은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D130956
    페트병 그냥 버리게 되는데요 포인트를 모을 수 있겠네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집 근처라 너무 좋아요
    자주 가야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오호 너무좋은데요 ㅎㅎ
    많은곳에있으면 좋을듯여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아직은 많이 없는 것 같아요
    서울은 이미 하고 있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좋은 취지네요!
    모아서 가져가는게 귀찮긴해도 좋은데요 포인트는 얼마나 주나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1개에 10원입니당~~
    그래도 모이면 꽤 쏠쏠할 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