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 입니다.
드럼이라면 확실히 축제를 주도하는 타악기죠.
하지만 메인으로 하기에는 어딘가 좀 부족한 부분이 있는 것도 사실이에요.
그런 부분을 채워줄 드럼만의 축제가 열립니다.
타악 퍼레이드 뿐만 아니라 시민 참여 프로그램도 있다고 하니 주말을 맞이해서 방문해 보시면 좋을 듯 해요.
0
0
댓글23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 입니다.
드럼이라면 확실히 축제를 주도하는 타악기죠.
하지만 메인으로 하기에는 어딘가 좀 부족한 부분이 있는 것도 사실이에요.
그런 부분을 채워줄 드럼만의 축제가 열립니다.
타악 퍼레이드 뿐만 아니라 시민 참여 프로그램도 있다고 하니 주말을 맞이해서 방문해 보시면 좋을 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