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꾸꾸가문 남원추어탕 맛있어요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한그릇 식품 중에 추어탕도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아서 즐겨 먹게 돼요 추어탕은 미꾸라지로 만든 요리인데 미꾸라지 자체는 별로이니까 아주 곱게 갈아서 만든걸 선호하는 편이에요 곱게 갈린건 뼈도 안씹히고 좋거든요 연한 시래기가 들어가면 좋고 부추를 가득 넣어 먹으면 더 맛있어요

남원이 추어탕이 유명하잖아요 이곳도 이름만큼 맛있어요

꾸꾸가문 남원추어탕 맛있어요

0
0
댓글27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뜨끈한 추어탕까지 먹으면 힘이 불끈 나지요. 알찬 메뉴들로 채워진 밥상이라 참 든든해 보여요.
  • 아름다운양T207228
    진한 추어탕 국물이 최고지요. 주말 식사 메뉴로 든든하고 확실한 조합인 것 같아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추어탕의 깊은 맛을 함께 즐기니 좋네요. 두 가지 다 보양식이라 먹고 나면 속이 아주 든든하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저도 곱게 갈린 추어탕이 좋더라고요 보양식으로 넘 좋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추어탕 보양식으로 너무좋죠
    저도 가끔 먹는데 맛도있고 좋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저도 곱게 갈린 추어탕이 좋더라고요 보양식으로 넘 좋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추어탕은 진하고 구수한 맛이 매력인 것 같아요 몸보신하기 딱 좋은 메뉴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남원추어탕 이름만큼 맛있는 곳이군요 부추 가득 넣어서 한그릇 뚝딱하고 싶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저도 곱게 갈아서 걸리는거 없는 추어탕을 좋아해요
    시래기 잔뜩 넣고 넘 고소할거같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곱게갈아진거구나
    저도 갈아진게 좋아요
  • art.m
    추어탕이 곱게 갈려 있어서 뼈도 안 씹히고 좋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걸쭉하고 진한 국물의 추어탕 한 그릇이면 속이 아주 뜨끈하고 든든해지죠. 부모님 모시고 가도 칭찬받을 건강한 보양식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어우 추어탕 해장하고싶네요
    추어탕집은 꼭 저렇게 고추가 나오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추어탕 너무 맛있어요
    몸보신으로도 좋은거 같아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추어탕이 정말 보양으로 좋더라구요!
    요즘 날이 더워져서 그런가 생각나네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뼈가 전혀 씹히지 않게 아주 곱게 갈아내서 추어탕을 처음 접하는 분들도 부담 없이 정말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연한 시래기에 몸에 좋은 부추까지 가득 넣어 먹으면 원기 회복에 이만한 건강식이 따로 없겠네요.
  • xyJackal936
    추어탕은 진하고 구수한 맛이 매력인 것 같아요 몸보신하기 딱 좋은 메뉴네요
  • 기쁜기린Q129201
    추어탕 부모님 모시고 외식하기 너무 좋아요 저는 추어탕 먹으면 힘도나고 맛도 괜찮아서 계속 먹고있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추어탕 좋지요
    유명하더라구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남원 추어탕 맛있겠어요
    추어탕 먹으러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