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포차천국 우림시장 망우점 맛있어요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곱창은 처음엔 안먹어봐서 그랬는지 거부감이 있었는데요 이제는 없어서 못먹는 메뉴가 되었어요 구이로 먹어도 맛있고 전골로 해서 먹어도 맛있는데요 곱도리탕으로 먹으면 전골과는 또 다른 맛이라서 좋아요 전골보다 진한 맛이라서 좋더라구요 사진보니 또 먹고 싶네요

포차천국 우림시장 망우점 맛있어요

0
0
댓글24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간단하게 한잔 나누며 먹기에 아주 훌륭한 안주예요. 곱창메뉴가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곱창을 넣은 도리탕도 있네요 전골하고는 또 달라보여요
  • 잘생긴물소G122695
    저는 어렸을 때부터 곱창을 먹어서 좋아해요 곱도리탕은 안먹어봤는데 먹어보고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저도 곱창 좋아하는데요
    가서 직접 먹어보고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곱창을 넣은 도리탕도 있네요 전골하고는 또 달라보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전 곱창의 그 기름짐과 고소함을 정말 좋아해요
    전골도 맛있고 구이로도 맛있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와 제대로다
    소주안주네
  • art.m
    저도 곱창 처음 먹을 때는 거부감이 조금 있었는데 이제는 너무 잘 먹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곱창못먹는데 궁금하긴하네요 우동사리도 들어있군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포차천국은 안주가 다 푸짐하고 맛있어서 가볍게 한잔하기 참 좋죠. 우림시장 갈 때 꼭 기억해 뒀다가 들러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곱창도 한번 빠지면 나올수가 없어요
    얼마나 맛있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곱도리탕 맛있을거 같아요
    곱창을 즐겨먹지 않지만 맛있어보이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곱도리탕 잘하는 곳에서 먹으면 진짜 맛있죠.
    곱창도 닭도 좋아해서 너무 좋은 조합이네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곱창전골보다 더 진하고 깊은 국물에 닭고기까지 더해진 곱도리탕은 한 번 맛보면 헤어 나오기 힘든 마성의 메뉴일 것 같아요. 올려주신 글을 보니 저까지 군침이 돌아서 오늘 저녁 메뉴로 얼큰하고 고소한 곱도리탕이 마구 당기네요.
  • xyJackal936
    포차 감성에 안주까지 맛있으면 자주 가게 되는 것 같아요 분위기도 좋을 듯하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우와 완전 푸짐하네여
    맛있을 거 같아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곱도리탕을 드셨네요
    곱창을 즐기지 않아서 맛이 어떨지 궁금해요
  • 유능한수박R130948
    곱창을 넣은 도리탕도 있네요 전골하고는 또 달라보여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포차는 메뉴가 다양하고 뭐든 맛있죠 포차의 매력이에요
  • 상쾌한너구리E116831
    곱도리탕으로 먹으면 전골과는 다른 맛 나는가보네요. 곱창 요리는 호불호가 나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