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양T207228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입맛 없을때 밥 한그릇 뚝딱 먹기 좋은 메뉴가 간장 게장이에요 짭쪼름한 맛에 비벼서 무조미김 싸먹으면 그게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게살도 좋지만 간장만으로도 충분해요 저는 청양고추를 넣어서 약간 매콤한 맛이 나는 간장게장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여기는 청양고추를 썰어넣어줘서 제 입맛에 딱 맞아요
0
0
댓글28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입맛 없을때 밥 한그릇 뚝딱 먹기 좋은 메뉴가 간장 게장이에요 짭쪼름한 맛에 비벼서 무조미김 싸먹으면 그게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게살도 좋지만 간장만으로도 충분해요 저는 청양고추를 넣어서 약간 매콤한 맛이 나는 간장게장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여기는 청양고추를 썰어넣어줘서 제 입맛에 딱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