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안녕하세요^^

경기도 수원에 사는 30대 여성이에요~!

고기가 구워져 나와서 편하기도 하고

맛까지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영통망포점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174번길 5

 

영업시간

매일 11:20 - 22:00

(15:00 - 16:00 브레이크타임)

 

주차

매장 뒷편 주차장 1시간 무료

망포역 공영주차장 이용 1시간 무료 / 주말 무료

 

 

'달구운바람 돼지갈비'는 망포역 2번 출구에서

약 300m 위치에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주말엔 웨이팅이 자주 발생하는 동네 맛집인데요!^^

 

동네분들도 자주 이용하는 찐 맛집인만큼

매장 대기하실땐 정문에 준비된 테이블링을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넓고 쾌적한 매장은 연기가 없는게 특징이에요!

불판 대신 자이글이 테이블마다 놓여있어요~!

 

고기는 완벌 제공으로 구워져서 나오기 때문에

오롯이 돼지갈비에만 집중할 수 있는 편안한 

식사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기본 4인 테이블로 구성된 홀 매장인데요~

매장 한켠 통창으로 시원한 분위기에요 ㅎㅎ

 

6인석은 4인 이상 손님에게 우선적으로 배정돼요

매장 내부도 청결 그 자체!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테이블 위 자이글의 역할은 고기를

데울 수 있게 놓여져 있는데 구워져서 나온

돼지갈비를 먹다가 식으면 자이글을 켜서

따뜻하게 유지(?)해주는 역할입니다 ㅋㅋ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은 메뉴가

심플해서 고르기도 좋아요 ㅋㅋ

 

직화돼지고기 양을 정하기만 하면 끝!

 

(식사메뉴 찌개 / 냉면 고르시면 됩니다)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주문을 하게 되면 기본 상차림이 차려지는데

신선하고 아삭한 야채들과 반찬들이

푸짐하게 차려져요~^^

 

(반찬은 더 필요하다면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매장에서 직접 만든 반찬들이 입맛을 돋워주고

고기가 구워지는동안 반찬 먹으면서

'달구운바람'의 손맛을 느껴볼 수 있어요 ㅎㅎ

 

시원한 동치미는 아이들도 아주 잘먹어요~!

알싸한 해파리 냉채도 정말 맛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매장 중앙에 있는 셀프바~!

 

주방 바로 옆, 깨끗하게 관리된 셀프바인데

부족한 반찬들은 직원분들께서 바로바로

채워주시더라구요 ㅎㅎ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건강에 좋은 쌈 야채부터 샐러드~

고기와 야채 함께 먹기 좋은 '달구운바람' 셀프바에요 ㅋㅋ

 

샐러드나 겉절이가 있어서

간편하게 고기와 같이 곁들여 먹기에도 좋고

필요한게 있으면 수시로 정찰(?)다니는

직원분들에게 문의하면 바로바로 해결된답니다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식당의 시그니처 잡채!

평일 점심시간에 제공되는데 이것도 진~짜 맛있어요^^

잡채먹으러 '달구운바람'에 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ㅋㅋ

 

아이들이 잘먹는 '달구운바람' 잡채!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저날은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콩나물 무침이였답니다...)

 

그리고 음식 다 먹고 수정과로 입가심하시면 깔끔하니 좋더라구요~

후식까지 완벽한 '달구운바람' ^^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달구운바람' 돼지갈비가 구워지는 모습인데요~!

직화 통돌이로 제대로 구워지고 있죠?ㅋㅋ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져 나오기 때문에

번거로운 과정 생략 후 바로 먹을 수 있어요!

 

(가족 외식때 특히 고깃집가서 직접 구워먹게되면

너무 정신없고 바쁘잖아요~?! 근데 '달구운바람'은

구워져 나오기때문에 온 가족이 이야기도 나누며

여유롭게 식사가 가능합니다^^)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달구운바람'의 시그니처 다진 마늘까지~~~!

 

다진마늘은 자이클을 켜서 살짝 구워 먹어도 맛있어요^^

돼지갈비에 올려먹으면 풍미가 업그레이드!!

 

(아 그리고 매운맛 양념갈비 아닙니다 ㅋㅋ

자이글 조명때문에 빨개보이는거에요..오해금지..)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고기가 익혀져서 나오기 때문에

모임이나 회식하기 좋은 고기집이에요 ㅎㅎ

 

집게들고 고기 직접 굽지 않아도

깔끔하게 완벌제공 되니까 얼마나 좋아요!!ㅠㅠ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세심해요 ㅎㅎ

수시로 테이블 확인하며 체크하시더라구요~!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달구운바람'은 식사메뉴도 맛있어요^^

 

심플한 메뉴 구성이지만 그래서 더 기억에 남더라구요?!

돼지갈비와 냉면의 최상의 조합.... 안먹으면 넘 섭하죠!!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역시 양념갈비의 마무리는 냉면...!

점점 더워지는 요즘 시원한 물냉면으로

마무리 하면 금상첨화겠죠?!

 

살얼음이 동동 떠있어서

엄청 시원하고 담백+달짝지근한 돼지갈비와

같이 한쌈해서 먹으면 크~~~~!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진짜 갈비 + 냉면 맛집...!

갈비를 올려먹으면 더 맛있는 냉면이에요 ㅋㅋ

(매콤한 비빔냉면도 맛있어요)

 

취향껏 식초랑 겨자 뿌려서 드셔도 되고

쫄깃하고 시우너한 물냉면 먹으면 

속도 든든하더라구요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백진주 쌀밥이에요^^

 

'달구운바람' 공기밥은 정말 꾹!꾹! 눌러 담은 듯

정성스럽고 푸짐해요 ㅎㅎ

 

새하얀 백진주 쌀밥이라 밥이 찰지고 맛있어요~

쌀밥위에 갈비 올리면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뚝배기에 끓여 나오는 된장찌개~!

 

보글보글 밥에 곁들여 먹기 너무 맛있고

고기와 두부, 야채가 들어간 구수~한 된장찌개 맛이에요^^

 

(TMI라면.. 전 밥 절반정도는 먹다 남은

된장찌개 뚝배기 자체에 밥을 말아 먹는답니다...ㅎㅎ너무 맛있어요)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가족과 함께 외식장소로 가기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먹을게 많아서 행복한 식사시간~~!

쌈야채에 듬뿍 싸서 맛있게 먹고 왔네요 ㅎㅎ

 

특히 요즘처럼 더워지고 있는 날씨에

불판앞에서 고기 굽기 힘들잖아요....?

그래서 가족 외식장소로도 너무 추천드리고

거기다 맛까지 있어서 저희 가족 단골 외식장소네요^^

 

여러분들도 수원에 거주하시거나 근처로 놀러오셨다면

한번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에서 든든한 식사한끼 어떠신가요~?!

 

 

 

 

2
0
댓글39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달콤 짭조름한 돼지갈비는 온 가족 외식 메뉴로 최고이지요. 고기가 부드러워서 아이들도 참 잘 먹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단짠단짠한 양념 갈비 조합은 언제 가도 실패 없는 법이죠. 숯불 향 배어있어서 질리지 않고 계속 들어갈 것 같아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돼지갈비는 다들 좋아해서 가족 외식하기 딱 좋은 메뉴죠. 고기 질도 좋아 보여서 조만간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입구에 있는 캐릭터가 독특하네요
    식당은 깔끔하군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돼지갈비 정말 좋아합니다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가격도 저렴하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메뉴도 다양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달달한 갈비 너무 좋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고기가 익혀져서 나온다는 점이 넘 마음에 들어요
    반찬들도 너무 정갈하고 깔끔하네요
  • art.m
    가게도 깨끗하고 고기도 정갈하게 나와서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달구운바람은 깔끔하고 맛있어서 가족 외식 장소로 정말 최고예요.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모두 기분 좋게 식사하기 좋죠!
  • 마타타
    와 ㅠㅠ 돼지갈비 비주얼~ 대박이네요!!
    구워져서 나와서 음식에만 집중할 수 있을거같아요 ㅎㅎ
    맑은곰W120508
    작성자
    그쵸~~ 저도 그점이 가장 맘에 들더라구요 ㅎㅎ
    한두사람은 구우랴 자르랴 바쁜데 구워져 나와서 그런게 하나도 없네요!
  • 아롱롱
    와.. 되게 저 자이글은 그냥 데우는 용도이군요 ㅎㅎ
    미리 구워져 나와서 너무 좋네요~~!
    맑은곰W120508
    작성자
    네네 맞아요 구워져 나오기때문에 식사하다가 식으면
    다시 데우거나 나올때부터 올려두면 따뜻하게 끝까지 먹기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입구에 있는 캐릭터가 독특하네요
    식당은 깔끔하군요 
    맑은곰W120508
    작성자
    식당 자체가 넘 깔끔해요 ㅎㅎ
    음식들도 정갈하게 나오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가족들과 외식하기 정말 좋은 장소네요
    돼지갈비 가족들과 가서 먹고 싶어요
    맑은곰W120508
    작성자
    돼지갈비로 가족들과 외식 어떠신가요 ㅎㅎ
    제가 추천드린 맛집도 정말 맛있으니 근처오시면 꼭 방문해보세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자리마다 키오스크로 주문하는게 너무 좋네요.
    고기랑 냉면이랑 같이 먹으면 너무 좋을거 같네요
    맑은곰W120508
    작성자
    고기랑 냉면 국룰이죠 ㅠㅠ
    마지막 된찌도 잊지마세요...!
  • xyJackal936
    가족끼리 편하게 외식하기 좋은 분위기 같아요 돼지갈비 먹으러 한번 가보고 싶네요
    맑은곰W120508
    작성자
    맞아요~~ 저도 가족들이랑 자주 가는데 
    갈때마다 반하고 오는 맛집이네요 ㅎㅎ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겠네여
    추천 감사합니당
    맑은곰W120508
    작성자
    종류도 다양하고 맛까지 있어서 추천했어요!!ㅎㅎ
    근처오시면 꼭 들러보세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돼지갈비 진짜 좋아해요
    샐프바도 있어서 너무 좋으네요
    맑은곰W120508
    작성자
    그쵸~ 돼지갈비에 셀프바까지 있어서 배 든든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셀프바며 상차림이 너무 고급진걸요~~ 근데, 조금 비싸 보이네요!!
    맑은곰W120508
    작성자
    깔끔하게 나와서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많이 비싸지 않으니 방문해보셔요^^
  • 유능한수박R130948
    달구운 바람 이름이 특이하네요 갈비 맛있어 보여요
    맑은곰W120508
    작성자
    식당 이름 너무 낭만적이지 않나요 ㅎㅎ
    갈비도 맛나답니다!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메뉴도 다양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달달한 갈비 너무 좋죠
    맑은곰W120508
    작성자
    달달한 갈비로 가족 외식 메뉴 어떠세요!! ㅎㅎ
    쌈싸먹어도 맛있고 다른거랑 곁들여 먹어도 꿀맛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