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 수원에 사는 30대 여성이에요~!
고기가 구워져 나와서 편하기도 하고
맛까지 좋은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영통망포점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174번길 5
영업시간
매일 11:20 - 22:00
(15:00 - 16:00 브레이크타임)
주차
매장 뒷편 주차장 1시간 무료
망포역 공영주차장 이용 1시간 무료 / 주말 무료
'달구운바람 돼지갈비'는 망포역 2번 출구에서
약 300m 위치에 있습니다^^
주말엔 웨이팅이 자주 발생하는 동네 맛집인데요!^^
동네분들도 자주 이용하는 찐 맛집인만큼
매장 대기하실땐 정문에 준비된 테이블링을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넓고 쾌적한 매장은 연기가 없는게 특징이에요!
불판 대신 자이글이 테이블마다 놓여있어요~!
고기는 완벌 제공으로 구워져서 나오기 때문에
오롯이 돼지갈비에만 집중할 수 있는 편안한
식사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기본 4인 테이블로 구성된 홀 매장인데요~
매장 한켠 통창으로 시원한 분위기에요 ㅎㅎ
6인석은 4인 이상 손님에게 우선적으로 배정돼요
매장 내부도 청결 그 자체!
테이블 위 자이글의 역할은 고기를
데울 수 있게 놓여져 있는데 구워져서 나온
돼지갈비를 먹다가 식으면 자이글을 켜서
따뜻하게 유지(?)해주는 역할입니다 ㅋㅋ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은 메뉴가
심플해서 고르기도 좋아요 ㅋㅋ
직화돼지고기 양을 정하기만 하면 끝!
(식사메뉴 찌개 / 냉면 고르시면 됩니다)
주문을 하게 되면 기본 상차림이 차려지는데
신선하고 아삭한 야채들과 반찬들이
푸짐하게 차려져요~^^
(반찬은 더 필요하다면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매장에서 직접 만든 반찬들이 입맛을 돋워주고
고기가 구워지는동안 반찬 먹으면서
'달구운바람'의 손맛을 느껴볼 수 있어요 ㅎㅎ
시원한 동치미는 아이들도 아주 잘먹어요~!
알싸한 해파리 냉채도 정말 맛있습니다!
매장 중앙에 있는 셀프바~!
주방 바로 옆, 깨끗하게 관리된 셀프바인데
부족한 반찬들은 직원분들께서 바로바로
채워주시더라구요 ㅎㅎ
건강에 좋은 쌈 야채부터 샐러드~
고기와 야채 함께 먹기 좋은 '달구운바람' 셀프바에요 ㅋㅋ
샐러드나 겉절이가 있어서
간편하게 고기와 같이 곁들여 먹기에도 좋고
필요한게 있으면 수시로 정찰(?)다니는
직원분들에게 문의하면 바로바로 해결된답니다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식당의 시그니처 잡채!
평일 점심시간에 제공되는데 이것도 진~짜 맛있어요^^
잡채먹으러 '달구운바람'에 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ㅋㅋ
아이들이 잘먹는 '달구운바람' 잡채!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저날은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콩나물 무침이였답니다...)
그리고 음식 다 먹고 수정과로 입가심하시면 깔끔하니 좋더라구요~
후식까지 완벽한 '달구운바람' ^^
'달구운바람' 돼지갈비가 구워지는 모습인데요~!
직화 통돌이로 제대로 구워지고 있죠?ㅋㅋ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져 나오기 때문에
번거로운 과정 생략 후 바로 먹을 수 있어요!
(가족 외식때 특히 고깃집가서 직접 구워먹게되면
너무 정신없고 바쁘잖아요~?! 근데 '달구운바람'은
구워져 나오기때문에 온 가족이 이야기도 나누며
여유롭게 식사가 가능합니다^^)
'달구운바람'의 시그니처 다진 마늘까지~~~!
다진마늘은 자이클을 켜서 살짝 구워 먹어도 맛있어요^^
돼지갈비에 올려먹으면 풍미가 업그레이드!!
(아 그리고 매운맛 양념갈비 아닙니다 ㅋㅋ
자이글 조명때문에 빨개보이는거에요..오해금지..)
고기가 익혀져서 나오기 때문에
모임이나 회식하기 좋은 고기집이에요 ㅎㅎ
집게들고 고기 직접 굽지 않아도
깔끔하게 완벌제공 되니까 얼마나 좋아요!!ㅠ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세심해요 ㅎㅎ
수시로 테이블 확인하며 체크하시더라구요~!
'달구운바람'은 식사메뉴도 맛있어요^^
심플한 메뉴 구성이지만 그래서 더 기억에 남더라구요?!
돼지갈비와 냉면의 최상의 조합.... 안먹으면 넘 섭하죠!!
역시 양념갈비의 마무리는 냉면...!
점점 더워지는 요즘 시원한 물냉면으로
마무리 하면 금상첨화겠죠?!
살얼음이 동동 떠있어서
엄청 시원하고 담백+달짝지근한 돼지갈비와
같이 한쌈해서 먹으면 크~~~~!
진짜 갈비 + 냉면 맛집...!
갈비를 올려먹으면 더 맛있는 냉면이에요 ㅋㅋ
(매콤한 비빔냉면도 맛있어요)
취향껏 식초랑 겨자 뿌려서 드셔도 되고
쫄깃하고 시우너한 물냉면 먹으면
속도 든든하더라구요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백진주 쌀밥이에요^^
'달구운바람' 공기밥은 정말 꾹!꾹! 눌러 담은 듯
정성스럽고 푸짐해요 ㅎㅎ
새하얀 백진주 쌀밥이라 밥이 찰지고 맛있어요~
쌀밥위에 갈비 올리면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뚝배기에 끓여 나오는 된장찌개~!
보글보글 밥에 곁들여 먹기 너무 맛있고
고기와 두부, 야채가 들어간 구수~한 된장찌개 맛이에요^^
(TMI라면.. 전 밥 절반정도는 먹다 남은
된장찌개 뚝배기 자체에 밥을 말아 먹는답니다...ㅎㅎ너무 맛있어요)
먹을게 많아서 행복한 식사시간~~!
쌈야채에 듬뿍 싸서 맛있게 먹고 왔네요 ㅎㅎ
특히 요즘처럼 더워지고 있는 날씨에
불판앞에서 고기 굽기 힘들잖아요....?
그래서 가족 외식장소로도 너무 추천드리고
거기다 맛까지 있어서 저희 가족 단골 외식장소네요^^
여러분들도 수원에 거주하시거나 근처로 놀러오셨다면
한번 '달구운바람 돼지갈비' 맛집에서 든든한 식사한끼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