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볶음밥 맛있어요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이게볶음밥이라는 볶음밥 맛집이에요

김치 볶음 밥은 결국 김치맛이긴 한데요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그런 볶음밥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분식집에서 파는 김치볶음밥 좋아하는 편이에요 약간 기름진것 같은 맛이 나는 김치볶음밥이요 김치볶음밥도 재료를 뭐로 넣었느냐에 따라 많이 다른데요 참치도 좋고 스팸도 좋아해요

볶음밥 맛있어요

0
0
댓글25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고슬고슬하게 볶아낸 밥은 언제 먹어도 참 맛있는 메뉴이죠. 남은 양념에 슥슥 비벼 먹으면 든든한 한 끼예요
  • 아름다운양T207228
    ​불 향 입혀서 고슬하게 볶아낸 비주얼이 장난 아니네요. 계란후라이 하나 얹어서 같이 먹으면 완전 꿀맛이죠
  • 강인한사과O1889341
    ​볶음밥은 밥알이 고슬고슬하게 잘 볶아져야 맛있더라고요. 김가루까지 솔솔 뿌려 먹으면 다른 반찬이 필요 없죠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김치 볶음밥 에 계란이 올라가 있어서 더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이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볶음밥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김치볶음밥 정말 자주해먹습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비주얼만 딱 봐도 김치볶음밥 맛있을 거 같아요 계란까지 넘 이쁘게 올라가있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볶음밥은 실패하기 힘든 메뉴인 것 같아요 고슬고슬하게 잘 볶으면 진짜 맛있죠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볶음밥 배달 맛집인가봐요 김치볶음밥은 참치도 스팸도 다 맛있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김치볶음밥이 쉬운거같으면서도 은근 재료에 따라 갈리죠
    김치와 조미료 등등 뭘 넣느냐가 중요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프차인가?
    맛이 궁금해요
  • art.m
    김치 볶음밥 에 계란이 올라가 있어서 더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이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볶음밥 정말 맛있게생겼네요 뚝배기에 눌러붙었나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볶음밥 맛있죠 달걀후라이 꼭 올라가야죠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고소하게 잘 볶아진 볶음밥은 언제 먹어도 든든하고 맛있죠. 매콤한 요리 먹고 마무리로 볶아 먹으면 아주 예술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볶음밥은 고슬고슬한게 맛이 좋아요
    밥이 떡지면 안돼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김치볶음밥이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점심에 김치볶음밥 먹고 싶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저도 분식집에서 파는 김치볶음밥 좋아해요.
    분식집에서 파는 그 특유의 맛이 생각날때가 있어요
  • xyJackal936
    볶음밥은 실패하기 힘든 메뉴인 것 같아요 고슬고슬하게 잘 볶으면 진짜 맛있죠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볶음밥 좋네여
    계란까지 완벽하네여
  • 다정한코코넛D129058
    볶음밥 맛집인가봐요
    김치볶음밥 맛있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