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지호한방삼계탕은 닭이 엄청 부드럽고 국물도 자극적이지 않고, 고소해서 온 가족이 먹기 좋은거같아요 보양식이 땡길때마다 요기서 몸보신해요 삼계탕은 나이 상관없이 누구나 먹을 수 있는 메뉴라 가족 외식때 고민없이 고르게 되네요 개인적으로는 작은 사이즈의 닭이 연해서 더 좋아요
0
0
댓글23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지호한방삼계탕은 닭이 엄청 부드럽고 국물도 자극적이지 않고, 고소해서 온 가족이 먹기 좋은거같아요 보양식이 땡길때마다 요기서 몸보신해요 삼계탕은 나이 상관없이 누구나 먹을 수 있는 메뉴라 가족 외식때 고민없이 고르게 되네요 개인적으로는 작은 사이즈의 닭이 연해서 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