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O18893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살고 있는 40대 여자입니다
아이스크림과 비슷한듯 다른게 젤라또인데요 젤라또는 쫄깃한 느낌을 주는 아이스크림이라 먹을때마다 식감이 좋아요 그리고 아이스크림에 비해 색깔도 더 예쁘다고 생각해요 컵에 담아먹는것도 좋지만 예쁜 모양으로 주는 콘은 보는 눈까지 즐거워요 구스따레일젤라또 맛있어요
0
0
댓글26
서울에 살고 있는 40대 여자입니다
아이스크림과 비슷한듯 다른게 젤라또인데요 젤라또는 쫄깃한 느낌을 주는 아이스크림이라 먹을때마다 식감이 좋아요 그리고 아이스크림에 비해 색깔도 더 예쁘다고 생각해요 컵에 담아먹는것도 좋지만 예쁜 모양으로 주는 콘은 보는 눈까지 즐거워요 구스따레일젤라또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