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쭈꾸미 숙회 식감도 좋네요

서울에 살고 있는 40대 여자예요 

쭈꾸미 샤브샤브는 봄이 오는때에 냉이랑 같이 먹으면 참 맛있는 메뉴인데요 샤브샤브가 아니라 아예 쪄서 나오는 쭈꾸미도 맛있네요 질리기 않게 적절하게 삶는게 제일 중요해요 야채를 많이 넣어서 같이 쪄먹으면 건강에도 좋아요 냉이나 미나리 양파 청경채 등이 잘 어울려요

회뜨는 중이라는 곳 맛있습니다

쭈꾸미 숙회 식감도 좋네요

0
0
댓글26
  • 강인한사과O1889341
    ​살짝 데친 주꾸미 숙회는 초장에 콕 찍어 먹으면 참 맛있더라고요. 담백하면서도 쫄깃쫄깃해서 가벼운 안주로도 제격이지요
  • 아름다운양T207228
    ​끓는 물에 살짝 데쳐내어 탱글하고 쫄깃한 텍스처가 살아있겠어요. 미나리나 초장 곁들여 먹으면 건강하고 깔끔한 맛이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살짝 데쳐서 야들야들하고 쫄깃한 주꾸미 숙회는 최고의 별미이죠. 담백하면서도 씹을수록 고소해서 건강에도 참 좋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쭈꾸미도 볶아 먹는 거 말고 숙 회로 먹어도 맛있어 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쭈꾸미 숙회도 있군요
    참기름장 찍어 먹음 너무 맛날듯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쭈꾸미 조금만 오래 삶아도 질겨지잖아요
    딱 적당히 쪄서 야채랑 먹음 넘 맛잇겟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알든거네요
    맛있겠어요
  • art.m
    쭈꾸미도 볶아 먹는 거 말고 숙 회로 먹어도 맛있어 보이네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냉이랑 미나리 같은 봄나물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최고더라고요 쪄낸 쭈꾸미가 너무 부드러워 보여요 이렇게 야채 많이 넣어서 건강하게 즐기는 거 정말 좋은 방법이네요
  • 용감한포도P1851842
    쭈꾸미샤부샤브는 먹어본적 없는데 쫄깃하니 맛있어보이네요! 도전해봐야겠어요ㅎ
  • 근면한나팔꽃O212887
    잘라먹어야겠네요 쭈꾸미가 정말크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쭈꾸미숙회 먹고 싶네요 다양하게 요리해서 먹으면 너무 좋죠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탱글탱글하고 야들야들하게 잘 데쳐진 쭈꾸미 숙회라니 너무 맛있겠어요! 초장이나 기름장 찍어 먹으면 봄철 기운이 팍팍 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쭈꾸미 숙회 괜찮은데요
    참기름만 찍어도 꼬소하겠어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쭈꾸미 숙회 좋네요 ㅎㅎ
    정말 맛나겟어요
  • xyJackal936
    탱글탱글한 식감 생각만 해도 맛있어 보여요 초장 찍어 먹으면 최고죠
  • 포근한꽃바늘Q1880977
    봄 향기 가득한 야채와 함께 알맞게 쪄낸 쭈꾸미는 야들야들한 식감이 일품인 최고의 건강식이죠. 질기지 않고 촉촉하게 삶아낸 손맛 덕분에 봄의 맛을 온전히 음미하기 좋겠네요.
  • 뛰어난하마V1882729
    쭈꾸미 숙회도 있군요
    참기름장 찍어 먹음 너무 맛날듯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어머 비주얼 좋네여
    먹고 싶어지네여
  • 혁신적인계피H1648935
    알이 통통한 쭈꾸미네요
    숙회로 이렇게 해 먹어도 너무 좋겠네요 탐이 나는 비주얼입니다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