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O18893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살고 있는 40대 여자예요
쭈꾸미 샤브샤브는 봄이 오는때에 냉이랑 같이 먹으면 참 맛있는 메뉴인데요 샤브샤브가 아니라 아예 쪄서 나오는 쭈꾸미도 맛있네요 질리기 않게 적절하게 삶는게 제일 중요해요 야채를 많이 넣어서 같이 쪄먹으면 건강에도 좋아요 냉이나 미나리 양파 청경채 등이 잘 어울려요
회뜨는 중이라는 곳 맛있습니다
0
0
댓글26
서울에 살고 있는 40대 여자예요
쭈꾸미 샤브샤브는 봄이 오는때에 냉이랑 같이 먹으면 참 맛있는 메뉴인데요 샤브샤브가 아니라 아예 쪄서 나오는 쭈꾸미도 맛있네요 질리기 않게 적절하게 삶는게 제일 중요해요 야채를 많이 넣어서 같이 쪄먹으면 건강에도 좋아요 냉이나 미나리 양파 청경채 등이 잘 어울려요
회뜨는 중이라는 곳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