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육전은 막 부쳐 먹어야 맛있어요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예요

육전달인은 저희 동네 맛집인데요

현장에서 막 부쳐 나오는 육전은 진짜 고소하고 맛있어요 돼지고기도 있지만 역시 맛있는건 소고기 육전인거 같아요 너무 두껍게 썰은 고기보다 얇게 썰어서 계란옷 입힌 한입에 들어가는 육전이 제스타일이에요 간장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양파랑 파로 만든 야채랑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육전은 막 부쳐 먹어야 맛있어요

0
0
댓글22
  • 강인한사과O1889341
    육전은 프라이팬에서 바로 꺼내서 뜨거울 때 먹어야 제일 맛있죠. 고소한 기름 냄새가 사진 너머로 고스란히 전해지는 듯해요.
  • 아름다운양T207228
    ​팬에서 갓 꺼내어 기름기 자글자글한 상태일 때 먹어야 찐이죠. 파채 무침 곁들여 먹으면 느끼함 없이 무한 젓가락질이에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기름에 갓 부쳐낸 따끈따끈한 육전은 맛이 없을 수가 없지요. 고소하고 부드러운 고기 맛에 자꾸만 손이 갈 것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육전 너무 맛있겠어요
    바로 부처나오는 육전 정말 맛있겠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육전 따뜻하게 먹어야 맛있죠
    비주얼도 너무 좋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육전은 정말 뜨끈하게 갓나온거 먹음 최고에요
    거기에 파채까지 얹어먹음 끊임없이 들어갑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육전 너무 좋아요
    제일 좋아함
  • art.m
    육전 정말 맛있죠. 이렇게 부쳐 먹는 것도 가끔 생각이 납니다.
  • 포근한꽃바늘Z129277
    바로 부쳐 먹으면 너무맛있죠 육전 먹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따끈따끈할 때 바로 먹는 고소한 육전은 진짜 참을 수 없는 맛이죠! 파채 슥 곁들여서 시원한 음료와 함께 즐기기 최고예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바로 부쳐 먹음 찐이죠 육전 너무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육전비주얼 최고네요
    육전은 저렇게 파채? 랑 먹으면 맛이 배가되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육전은 바로 부쳐서 먹어야 맛있죠
    저도 육전 먹고 싶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육전 너무 좋네요
  • xyJackal936
    따끈할 때 바로 먹는 육전이 진짜 최고인 것 같아요 한입 먹으면 계속 손 가죠
  • 포근한꽃바늘Q1880977
    노릇하게 갓 부쳐낸 소고기 육전은 고소함의 극치죠! 얇고 촉촉한 계란옷에 아삭한 양파 파무침까지 곁들이면 느끼할 틈 없이 끝도 없이 들어가는 최고의 동네 별미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육전 따뜻하게 먹어야 맛있죠
    비주얼도 너무 좋아요 
  • 뛰어난하마V1882729
    육전 너무 맛있어 보여요
    육전은 따뜻할때 먹어야 맛나죵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그러니가요 ㅠㅠ
    육전은 바로 먹어야 맛있죠
  • 혁신적인계피H1648935
    전이다보니 아무래도 얇게 썬 게 맛있긴합니다
    노르스름한 육전 비주얼 아주 좋아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