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징어회의 식감은 최고예요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동네 맛집 오징어산장에서 오징어회를 얼마전에 먹었는데 식감이 좋고 참 맛있는 회였네요 사실회는 초장먹으로 먹는거라고 생가할만큼 초장을 찍어 먹는걸 좋아했는데요 오징어는 간장으로 찍어먹어야 그 맛이 더 살더라구요 쫄깃한 식감에 고소하면서 달큰하기가 아주 좋은 회였어요

오징어회의 식감은 최고예요

0
0
댓글22
  • 강인한사과O1889341
    ​오징어회는 특유의 꼬들꼬들하고 달큼한 맛이 참 매력적이죠. 얇고 일정하게 썰어 주셔서 식감이 훨씬 더 좋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얇고 야무지게 썰어낸 자태를 보니 신선도가 장난 아닐 것 같아요. 깻잎에 마늘 하나 얹어 쌈 싸 먹으면 완전 끝내주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투명하고 싱싱한 오징어회는 꼬들꼬들하게 씹히는 식감이 예술이죠. 초장에 콕 찍어 먹으면 바다 향이 물씬 느껴진답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오징어회 진짜 식감 너무 좋아요~
    간장에 찍어먹음 달큰하니 꿀맛입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오징어회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오징어는 어떻게 먹어도 맛있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쫄깃한 식감 때문에 계속 먹게 되는 메뉴인 것 같아요 신선하면 진짜 맛있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오징어회 진짜 식감 너무 좋아요~
    간장에 찍어먹음 달큰하니 꿀맛입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전 오징어는 회로 못먹어요
    너무슬프다
  • art.m
    오징어 철이라서 싱싱 할 때 먹으면 쫄깃쫄깃 하고 너무 맛있죠
  • 근면한나팔꽃O212887
    저도 오징어회 좋아해요 ㅋㅋ 시장에서 떠서 바로먹고싶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쫀득한 식감 너무 좋죠 오징어회 먹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투명하고 신선한 오징어회는 씹을수록 달달하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죠! 시원하게 초장 콕 찍어 먹으면 스트레스가 싹 날아가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오징어회 쫀득한 식감이 너무 좋죠
    초장에 찍어먹고싶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오징어회의 식감이 최고네요
    오징어회 싱싱해 보이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오징어회식감 좋네요 ㅎㅎ
    너무맛나겟어요
  • xyJackal936
    쫄깃한 식감 때문에 계속 먹게 되는 메뉴인 것 같아요 신선하면 진짜 맛있죠
  • 포근한꽃바늘Q1880977
    오징어회 고유의 달큰하고 고소한 맛을 제대로 즐길 줄 아는 진짜 미식가이시네요! 얇게 썬 오징어회의 쫄깃한 식감에 짭조름한 간장이 스며들면 씹을수록 단맛이 진하게 올라와서 초장과는 또 다른 깊은 매력이 있죠. 동네 숨은 맛집에서 신선한 오징어회로 입안 가득 행복한 맛을 제대로 발견하신 것 같습니다.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오징어회 식감 좋지요
    맛있게 보이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쫄깃할 거 같아요
    맛있어보이네여
  • 혁신적인계피H1648935
    오징어회 맛있죠
    요즘에 먹어도 진짜 딱 좋겠네요
    소주랑 같이 곁들이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