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O18893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동네 맛집 오징어산장에서 오징어회를 얼마전에 먹었는데 식감이 좋고 참 맛있는 회였네요 사실회는 초장먹으로 먹는거라고 생가할만큼 초장을 찍어 먹는걸 좋아했는데요 오징어는 간장으로 찍어먹어야 그 맛이 더 살더라구요 쫄깃한 식감에 고소하면서 달큰하기가 아주 좋은 회였어요
0
0
댓글22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동네 맛집 오징어산장에서 오징어회를 얼마전에 먹었는데 식감이 좋고 참 맛있는 회였네요 사실회는 초장먹으로 먹는거라고 생가할만큼 초장을 찍어 먹는걸 좋아했는데요 오징어는 간장으로 찍어먹어야 그 맛이 더 살더라구요 쫄깃한 식감에 고소하면서 달큰하기가 아주 좋은 회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