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O18893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오징어로 만드는 음식들은 다 맛있는거 같아요 그 중에서도 자주 먹진 못하지만 별미처럼 먹기 좋은 메뉴가 오징어순대인거 같아요 특히 저는 바삭하게 누룽지처럼 해주는 집을 좋아해요 꼬독꼬독한 식감이 좋아서 계속 먹고 싶거든요 오징어는 쫄깃하고 겉은 바삭한 식감 최고예요
0
0
댓글28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오징어로 만드는 음식들은 다 맛있는거 같아요 그 중에서도 자주 먹진 못하지만 별미처럼 먹기 좋은 메뉴가 오징어순대인거 같아요 특히 저는 바삭하게 누룽지처럼 해주는 집을 좋아해요 꼬독꼬독한 식감이 좋아서 계속 먹고 싶거든요 오징어는 쫄깃하고 겉은 바삭한 식감 최고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