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름값 제대로하는 찐짬뽕

서울에 살고 있는 40대 여자입니다

이름값 제대로 하는 짬뽕집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찐짬뽕이라는 곳인데요 이름처럼 짬뽕이 찐인 곳이에요 얼큰한 국물에 해물도 많이 들어있고 면발은 탱글 그 자체예요 사진에서 보는것처럼 숙주가 아주 많이 올려져 있어서 더 맛있는거 같아요 얼큰한 짬뽕을 찾는다면 찐짬뽕 추천합니다

이름값 제대로하는 찐짬뽕

0
0
댓글23
  • 아름다운양T207228
    ​인스타 핫플 느낌의 플레이팅이라 비주얼부터 아주 시선 강탈이네요. 웨이팅 서칭할 만한 가치가 있는 찐 맛집 비주얼이에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소문난 곳답게 음식 비주얼부터 남달라서 저도 꼭 가보고 싶네요. 든든하게 한 끼 식사하며 기분 전환하기 딱 좋은 식당이죠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짬뽕 맛있죠 숙주가 많이 올라가서 아삭하니 맛있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짬뽕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짬뽕 맛있죠 숙주가 많이 올라가서 아삭하니 맛있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짬뽕 국물이 엄청 진해보입니다
    해산물도 잔뜩 들어가 시원할듯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이름이 찐이라니
    궁금해지네요
  • art.m
    국물이 진짜 진해 보이네요. 매콤한 거 땡길 때 딱 이겠어요겠어.
  • 겸손한데이지Y232482
    비 오는 날씨에 이런 얼큰한 짬뽕이 최고지요 해물도 듬뿍 들어가고 숙주까지 많아서 정말 이름값을 톡톡히 하는 집이네요 저도 한번 찾아가봐야겠어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짬뽕 먹고 싶어요 오늘 비가와서 얼큰한거 생각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얼큰하고 진한 국물 비주얼을 보니 이름값 제대로 하는 찐 맛집임이 분명해 보입니다! 속이 뻥 뚫리는 시원한 짬뽕으로 든든한 하루 되셔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짬뽕 맛있죠 숙주가 많이 올라가서 아삭하니 맛있겠어요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탱글한 면발의 짬뽕 아주 좋죠ㅎㅎ
    면이나 건더기들도 많이 들었다니 좋네여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찐짬뽕! 비주얼이 압도적입니다
    짬뽕 안좋아하는데도 맛보고싶은거보니 성공이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숙주가 많이 들어간 짬뽕이군요
    국물이 진해보여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짬뽕 너무 좋네요 ㅎㅎ
    얼큰하니 맛나겟어요
  • xyJackal936
    국물 진하고 얼큰하면 이름값 제대로 하는 거 인정이에요 짬뽕 갑자기 땡기네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이름처럼 국물의 깊고 얼큰한 맛과 푸짐한 해물이 가득해 정말 '찐' 짬뽕 맛집다운 포스가 느껴지네요. 특히 아삭한 숙주나물이 산더미처럼 올라가 있어 탱글한 면발과 함께 씹는 맛까지 완벽하게 사로잡은 훌륭한 한 그릇 같습니다.
  • 혁신적인계피E116935
    짬뽕 맛있어 보여요. 먹고 싶어지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짬뽕 너무 좋네여
    너무 맛있게썽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