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름걸고 하는 곳은 다 맛있나봐요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예요

반반으로 골라먹을 수 있는 김밥집이 있어요 저도 직장 동료가 알려줘서 먹어본 집인데 한번 먹어보니 다시 먹고 싶은 집이더라구요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는데 반반으로 골라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매콤한걸 좋아해서 매콤어묵이랑 진미채를 섞어서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최태연반반김밥이라는 곳인데 추천해요

이름걸고 하는 곳은 다 맛있나봐요

 

0
0
댓글27
  • 강인한사과O1889341
    ​소문난 맛집들은 확실히 재료도 신선하고 맛의 깊이가 다르더라고요. 정갈하게 나오는 비주얼을 보니 줄 설 만한 가치가 있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웨이팅 길게 늘어서는 로컬 핫플 맛집은 무조건 믿고 먹는 정답이죠. 음식 퀄리티나 매장 무드가 트렌디해서 눈길이 가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손님들이 줄 서서 먹는 맛집은 역시 그만한 이유가 다 있지요. 플레이팅도 정갈하고 맛의 퀄리티도 무척 훌륭해 보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이름걸고하는데는 거의 실패가 없더라고요
    안에 내용물이 엄청 아낌없이 들어갔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김밥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사진만봐도 정말 군침도는군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최태연 반반김밥 너무 맛있겠어요
    반반으로 먹을수 있어서 좋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이름걸고하는데는 거의 실패가 없더라고요
    안에 내용물이 엄청 아낌없이 들어갔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별론곳도 있더라구요
    별론곳 몇번가봄
  • art.m
    김밥 안에 속 재료도 엄청 가득 들어가 있는 거 같네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아 맞아요, 이름 걸고 하는 집들은 정말 자신감이 다르더라고요 매콤어묵이랑 진미채 조합도 좋은데 반반으로 자기가 원하는 대로 고를 수 있다니 정말 센스 있는 아이디어네요 한번 찾아가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C1706565
    김밥 속이 너무 알차요
    반반으로 골라 먹을 수 있다니 아이디어 최고네요
    
  • 용감한포도P1851842
    김밥 속이 엄청 실하네요!
    김밥은 먹어도먹어도 안질리는거같아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반반이라 너무 좋네요 김밥 먹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간판에 당당하게 이름을 걸고 하는 맛집들은 역시 내공과 신뢰가 남다르더라고요! 믿고 먹는 맛있는 정보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선택지가 다양하군여 이런거좋네여
    사진을 보니까 김밥도 정말 맛있어보이규여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김밥도 반반이 가능하다니 아이디어 좋네요
    반반김밥 아이디어 짱입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최태연 반반김밥 너무 맛있겠어요
    반반으로 먹을수 있어서 좋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김밥 너무 맛나겟어요 ㅎㅎ
    역시 김밥은 언제나 맛나죠
  • xyJackal936
    이름에 자신감 붙은 곳들은 확실히 맛 기대하게 되는 것 같아요 후기 보니까 더 궁금해지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반반으로 골라먹을 수 있군요
    김밥 맛있게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