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방학동 샤브야끼

방학동 샤브야끼

 

요즘 핫하던데요?!

저도 다녀왔습니다~

맥주 무제한이라 좋아요

고기 무제한이라 좋아요

배 빵빵해져서 집으로 갑니다ㅎㅎ

3
0
댓글30
  • 강인한사과O1889341
    ​샤브샤브는 야채도 많이 먹을 수 있고 속이 편안해서 참 좋더라고요. 고기 다 건져 먹고 칼국수까지 끓여 먹으면 완벽하죠.
  • 아름다운양T207228
    ​끓는 육수에 야채 듬뿍 넣고 소고기 데쳐 먹는 밸런스가 깔끔하네요. 마지막에 칼국수나 죽까지 끓여 먹어야 완성이지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신선한 채소와 고기가 가득 들어가서 국물 맛이 참 깔끔하겠어요. 따뜻한 육수에 데쳐 먹으니 속도 편안하고 좋습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고기랑 맥주 무제한이라 좋네요
    샤브샤브 맛있었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샤브샤브 저도 정말 좋아해요
    기회되면 저도가서 먹어보고싶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고기랑 맥주 무제한이라 좋네요
    샤브샤브 맛있었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샤브샤브 취향따라 반반 국물로 즐길수있어 좋아요
    거기에 고기와 맥주가 무한리필이라니 굿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오 핫한가요
    나증에 가봐야지
  • art.m
    반반으로 먹을 수 있으니까 더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 좋겠어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방학동에 이런 맛있는 곳이 있었네요 고기랑 맥주가 다 무제한이라니 정말 划算한 가게군요 한번 가봐야겠어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샤브샤브 먹고 싶네요 무제한은 과식하는게 좀 문제예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샤브야끼는 신선한 채소랑 고기를 담백하게 즐길 수 있어서 참 매력적인 메뉴 같아요!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와서 가족 식사 장소로도 딱이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맥주 무제한이군요 고기랑 배부르게 드셨겠어요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맥주 무제한이군여 요즘 이런 샤브집 은근 늘어나는 것 같네여
    고기도 양껏 먹을 수 있는 시스템인가보군여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맥주와 고기가 무제한이라구요?
    배터져서 나오겠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샤브야끼에서 맛있게 드셨군요
    맥주 무제한 너무 좋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샤브야끼에서 드셨군요 
    저도 가서 먹어야겠네요 
  • dmrkk
    맥주에 고기 무제한이면 못 참죠ㅎㅎ 제대로 즐기고 오신 것 같아 부럽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우와 고기무제한이라니
    너무맛나겟어요
  • 수려한백합W1854474
    맥주에 고기까지 무제한이면 진짜 행복한 조합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