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인비둘기O116921
인기 게시판 TOP 50
점심 챙겨먹기 귀찮은 오늘은..
튀김거리 이제 유통기한은 남은 홈플러스 칼국수에
애호박 1/5남은거, 당근 1/2 쓰고 냉동바지락까지
다 끓였는데 밖에서 파는 느낌 부족해서 김밥용 김 넣으니 맛보다 냉털했다는 뿌듯함이 큰 한끼였어요
+칼국수에는 역시 김치와 함께
3
0
댓글32
점심 챙겨먹기 귀찮은 오늘은..
튀김거리 이제 유통기한은 남은 홈플러스 칼국수에
애호박 1/5남은거, 당근 1/2 쓰고 냉동바지락까지
다 끓였는데 밖에서 파는 느낌 부족해서 김밥용 김 넣으니 맛보다 냉털했다는 뿌듯함이 큰 한끼였어요
+칼국수에는 역시 김치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