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정의 달 외식으로는 돼지갈비가 최고죠

가정의 달 외식으로는 돼지갈비가 최고죠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가정의달 모임에는 돼지갈비 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여기는 수락산쪽 청와정이라는 곳인데

 

우선 고기가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반찬도 정갈하고 풍성하게 나오더라구요.

 

부모님 모시고 자식들 데리고 함께 가기 너무 좋은거 같아요.

 

꼭 가보세요.

0
0
댓글22
  • 강인한사과O1889341
    ​돼지갈비는 단짠 양념 맛이라 호불호 없이 다 같이 먹기 제일 좋죠. 가족들과 오순도순 외식하며 주말 보내기 딱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석쇠 위에서 단짠 양념 베이스 돼지갈비 구워 먹으면 장난 아니죠. 흰쌀밥에 고기 한 점 얹어 먹는 꿀조합은 못 참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좋아하는 메뉴가 돼지갈비인 것 같습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가정의달 외식으로 돼지갈비 드셨군요
    돼지갈비 너무 맛있죠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저도 먹었어요 만만하고 가성비좋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가족외식으로는 깔끔한 곳이 좋아요 
    반찬이 정갈하고 풍성하면서 고기질도 좋다니 가봐야겟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돼지갈비 좋죠
    외식으로 딱임
  • art.m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좋아하는 메뉴가 돼지갈비인 것 같습니다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외식으로 돼지갈비만한게 없죠 1인분에 만팔천원이군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돼지갈비 외식으로 최고죠 갈비 먹으러 주말에 가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달콤 짭조름한 돼지갈비는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모두가 행복해지는 외식 메뉴죠! 소중한 분들과 유독 더 맛있고 든든한 시간 되셔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돼지갈비 너무 맛있죠 가족외식메뉴로 딱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돼지갈비 너무 좋습니다
    저도 가정의달에 돼지갈비 많이 외식했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가정의달 외식으로 돼지갈비 드셨군요
    돼지갈비 너무 맛있죠
  • 다정한코코넛D129058
    돼지갈비 진짜 맛있죠 
    돼지갈비 좋아하는데 먹고 싶어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돼지갈비 너무 좋죠 ㅎ
    정말 맛날거같아요
  • xyJackal936
    가족 외식 메뉴로 돼지갈비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호불호 없이 같이 먹기 좋죠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돼지갈비 
    너무 좋지요 외식하기 딱입니다 !ㅎㅎㅎ
  • 포근한꽃바늘Q1880977
    달콤한 돼지갈비에 정갈한 반찬까지 곁들여지니 온 가족이 호불호 없이 행복한 식사를 즐기기에 최고의 장소네요. 넓고 쾌적해서 부모님부터 아이들까지 편안하게 챙길 수 있는, 가정의 달 모임에 딱 맞춘 맞춤형 맛집 같습니다.
  • 탁월한원숭이Z226517
    가족모임 메뉴로 갈비 좋져~
    달달한 돼지갈비 땡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