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타코 먹기 좋은 5월 노원에 갓잇 추천합니다.

타코 먹기 좋은 5월 노원에 갓잇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40대 남성입니다.

 

평소에 타코를 너무 좋아해서 지역마다 맛있는 타코집을 찾아다니는데요

 

여기는 노원쪽에 갓잇 이라는 곳이에요

 

웨이팅도 있을 정도로 가성비도 좋은데 맛도 좋더라구요.

 

파히타? 그 구성이 참 괜찮습니다.

 

단체석은 없지만 6인 정도도 앉을수있는 테이블이 있어서

 

가족끼리 가서 먹기도 좋더라구요.

0
0
댓글21
  • 강인한사과O1889341
    요즘 같은 날씨에 타코에 시원한 음료 한잔 마시면 딱 좋더라고요. 노원에 맛있는 곳이 생겼다니 조만간 한번 가봐야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5월 날씨에 야외 테라스 감성으로 타코 즐기기 딱 좋은 스폿이네요. 이색적인 소스 조합이라 주말에 나들이 겸 가봐야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5월 날씨에 이색적이고 맛있는 타코 요리는 아주 탁월한 선택이죠. 노원 근처에 갈 일 있을 때 꼭 한번 방문해 봐야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노원에 타코맛집이군요
    지역별로 정말 맛집이 다양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노원에 타코맛집이군요
    지역별로 정말 맛집이 다양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오 타코집 너무 좋아요 저장할게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웨이팅이 있을정도로 가성비좋고 맛도 좋은가봐요
    노원갈일 있음 여기 한번 가봐야겟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타코좋아함
    먹으러가야지
  • art.m
    갓잇 저도 1번 가 보고 싶어요. 광고로 많이 뜨는데, 궁금하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갓잇타코 맛이어요 저도 파히타로 먹는게 가격대비 낫더라구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갓잇 체인점이죠 저도 갓잇 음식점 좋아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신선하고 알찬 재료들이 듬뿍 들어가서 가볍고 이색적으로 즐기기 정말 좋겠어요! 비주얼도 예뻐서 가족 외식 장소로 아주 훌륭하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갓잇 맛있어요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노원에 타코맛집이군요
    지역별로 정말 맛집이 다양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노원에 있는 갓잇이 맛집이군요
    타코 좋아하는데 먹고 싶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가족들과 타코 드셨군요 
    저도 타코 먹고 싶어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우와 가보고싶네요 ㅎ
    노원에 있군요
  • xyJackal936
    타코는 가볍게 먹기 좋아서 자꾸 생각나더라고요 분위기도 좋을 것 같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노원에 갓잇 한번 가보고싶네요 
    타코맛집이라니 ~
  • 포근한꽃바늘Q1880977
    웨이팅이 아깝지 않을 만큼 알찬 파히타 구성과 훌륭한 맛, 게다가 가성비까지 모두 잡은 노원의 찐 타코 맛집이네요. 6인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들과 함께 이국적이고 풍성한 멕시칸 요리를 즐기며 외식하기에 정말 좋은 선택지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