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O188934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40대 남성입니다.
평소에 타코를 너무 좋아해서 지역마다 맛있는 타코집을 찾아다니는데요
여기는 노원쪽에 갓잇 이라는 곳이에요
웨이팅도 있을 정도로 가성비도 좋은데 맛도 좋더라구요.
파히타? 그 구성이 참 괜찮습니다.
단체석은 없지만 6인 정도도 앉을수있는 테이블이 있어서
가족끼리 가서 먹기도 좋더라구요.
0
0
댓글21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40대 남성입니다.
평소에 타코를 너무 좋아해서 지역마다 맛있는 타코집을 찾아다니는데요
여기는 노원쪽에 갓잇 이라는 곳이에요
웨이팅도 있을 정도로 가성비도 좋은데 맛도 좋더라구요.
파히타? 그 구성이 참 괜찮습니다.
단체석은 없지만 6인 정도도 앉을수있는 테이블이 있어서
가족끼리 가서 먹기도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