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평양냉면이 땡기는 가정의달 성수에 대엽으로 가죠

평양냉면이 땡기는 가정의달 성수에 대엽으로 가죠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서울숲을 자주 가게 되는 요즘인데요

 

5월이 되니까 가족끼리 나들이도 자주가구요

 

그러면서 가족과 함께 가기 좋은 평양냉면 맛집이

 

근처에 있어서 가봤습니다. 대엽이라는 곳인데

 

냉면도 잘하고 수육도 너무 좋더라구요.

 

가격대가 좀 있지만 가치가 있는거 같아요.

0
0
댓글19
  • 강인한사과O1889341
    요즘 날씨가 부쩍 더워져서 평양냉면 생각이 자주 나더라고요. 성수동 가실 일 있을 때 시원하게 한 그릇 하기 참 좋은 곳이죠.
  • 아름다운양T207228
    ​성수동 대엽 국물의 은은한 육향 밸런스가 아주 확실하죠. 툭툭 끊기는 메밀면 식감이라 평냉 매니아라면 대만족이에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날씨가 더워지니 시원하고 담백한 평양냉면 생각이 절로 나지요. 성수동 대엽에서 든든하고 맛있는 식사 즐기셔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평양냉면집이군요 한번도 안먹어봐서 먹어보고 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요즘 날씨엔 평양냉면 한그릇 생각나죠 깔끔하게 한끼 하기 좋아보여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평냉 너무 궁금해요 가격진입이 좀 있지먼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깔끔하고 깊은 국물의 평냉 맛있죠
    대엽이라는 곳이 평양냉면 잘하는 맛집인가보네요
  • art.m
    날씨가 더워지니까 점점 국물이 있는 요리들이 생각이 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은은하고 깔끔한 육수가 매력적인 평양냉면은 요즘 같은 날씨에 아주 제격이죠! 성수동 나들이 갈 때 꼭 기억해 뒀다 들러야겠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평양냉면집이군요 한번도 안먹어봐서 먹어보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성수에 대엽...!! 갈곳이 많아지네요
    다적어놓고있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대엽 평양냉면이 맛있군요
    더울때는 냉면이죠
  • 다정한코코넛D129058
    평양냉면 드셨군요 
    날씨가 더워서 냉면이 땡겨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평양냉면 궁금해요 ㅎ
    어떤맛일까요
  • xyJackal936
    요즘 날씨엔 평양냉면 한그릇 생각나죠 깔끔하게 한끼 하기 좋아보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평양냉면 너무 좋지요 
    가서먹고싶네요 !ㅎㅎ
  • 포근한꽃바늘Q1880977
    요즘처럼 화창한 5월에 서울숲 나들이를 즐긴 후, 시원한 평양냉면과 부드러운 수육으로 마무리하면 완벽한 가족 외식이 되겠네요. 가격대가 조금 있더라도 깔끔하고 깊은 맛으로 부모님과 함께 가기에 충분히 가치 있는 웰빙 맛집 같습니다.
  • 탁월한원숭이Z226517
    냉면은 평냉이 쵝오져!
    수육과 함께라면 생각만 해도 행복하네요 ㅋ
  • 혁신적인계피E116935
    대엽이 가족과 함께 가기 좋은 평양냉면 맛집아군요. 가보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