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O188934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서울숲을 자주 가게 되는 요즘인데요
5월이 되니까 가족끼리 나들이도 자주가구요
그러면서 가족과 함께 가기 좋은 평양냉면 맛집이
근처에 있어서 가봤습니다. 대엽이라는 곳인데
냉면도 잘하고 수육도 너무 좋더라구요.
가격대가 좀 있지만 가치가 있는거 같아요.
0
0
댓글19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서울숲을 자주 가게 되는 요즘인데요
5월이 되니까 가족끼리 나들이도 자주가구요
그러면서 가족과 함께 가기 좋은 평양냉면 맛집이
근처에 있어서 가봤습니다. 대엽이라는 곳인데
냉면도 잘하고 수육도 너무 좋더라구요.
가격대가 좀 있지만 가치가 있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