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5월이 되면 가족 단위로 자주 놀러가게 되는데요.
여기는 성수에 숨어 있다고 해야하나 작지만 정말 맛있는
돈까스가 있는 이키가이라는 곳입니다.
저는 특히 그 상로스까스를 너무 좋아하는데
정말 부드럽고 맛도 좋아요.
추천합니다.
0
0
댓글22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5월이 되면 가족 단위로 자주 놀러가게 되는데요.
여기는 성수에 숨어 있다고 해야하나 작지만 정말 맛있는
돈까스가 있는 이키가이라는 곳입니다.
저는 특히 그 상로스까스를 너무 좋아하는데
정말 부드럽고 맛도 좋아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