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정의 달에는 보양식을 먹어야죠

가정의 달에는 보양식을 먹어야죠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이에요.

 

여기는 염창역에 있는 닭도리탕 맛집 유림이라는 곳인데요.

 

워낙 유명한 곳이라 맛은 무조건 보장되는 곳이에요.

 

식사 시간에는 잘못하면 웨이팅이 워낙 길긴 하지만

 

충분히 기다리는 가치를 하는 곳이에요.

 

가족끼리 꼭 가보세요

0
0
댓글22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소중한 분들과 정갈하게 차려진 보양식을 나누시니 참 보기 좋습니다. 맛있는 요리 든든하게 드시고 언제나 건강 유의하셔요.
  • 아름다운양T207228
    ​차림새가 정갈하고 음식 퀄리티가 훌륭해서 로컬 맛집 포스가 나네요. 소중한 분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셨을 것 같아 부러워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정갈하고 푸짐하게 차려진 상차림을 보니 대접받는 기분이 들 것 같아요. 소중한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 나누며 행복한 시간 보내셨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닭도리탕 사진만 봐도 맛있어보여요 가족들이랑 가봐야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보양식 저도 정말 좋아해요
    사진만봐도 먹어보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웨이팅도 길고 우와 찐 맛집인가봐요 꼭 가서 먹어보고 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벌써 여름준비를 해야되나봐요
    기력도 떨어지고 맛난거먹고 힘내야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닭도리탕 사진만 봐도 맛있어보여요 가족들이랑 가봐야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오 칼칼해보이고 딱좋내요 역시 한식이 최고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가정의달엔 가족들과 보양식 먹어야죠
    유면한 곳이라 웨이팅은 있지만 맛있나봐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매콤할거같음
  • art.m
    닭도리탕 맛집이군요. 비주얼만 보고는 갈치조림인 줄 알았어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보양식 먹어줘야죠 이제 날 더워지니 몸보신 잘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소중한 가족들과 둘러앉아 즐기는 든든한 보양식만큼 행복한 건 없죠! 건강한 음식 듬뿍 드시고 5월도 늘 활기차게 보내셔요.
  • 혁신적인계피H1648935
    염창역에 있는 곳이군요.
    국물 엄청 빨개보이네요. 아주 맛있어보입니다. 
  • 용맹한파파야B226756
    비주얼 대박이네요 닭볶음탕 먹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벌써 여름준비를 해야되나봐요
    기력도 떨어지고 맛난거먹고 힘내야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닭도리탕 맛집이군요
    닭도리탕 먹고 몸보신 해야겠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닭도리탕 진짜 맛있어보여요 
    얼큰한 닭도리탕 먹고 싶네요
  • xyJackal936
    요즘 같은 때는 든든한 보양식 한끼가 최고인 것 같아요 맛있게 드셨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