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더운 5월 수유리 우동집 추천합니다.

더운 5월 수유리 우동집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수유리우동 너무 맛있어서 자주 가거든요

 

지점별로 차이가 있긴 하겠지만 여기 방학점은 진짜 괜찮아서

 

이런 5월의 날씨 좋은 도봉산에 등산을 가는 날이면

 

한번씩 수유리우동 들러서 맛있게 먹곤 합니다.

 

땀한번 흘리고 먹는 우동은 이런거 만한게 없죠.

0
0
댓글26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국수가 더위를 싹 날려버리기에 최고이지요. 쫄깃한 면발의 식감도 무척 매력적이라 자꾸 생각나요
  • 아름다운양T207228
     육수 베이스라 한 입 먹으면 갈증이 싹 가시죠. 탱글탱글한 면발 밸런스가 좋아서 무한 흡입 가능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시원하고 깔끔한 육수에 쫄깃한 면발 조화는 언제 먹어도 만족스럽더라고요. 더위 때문에 지친 입맛을 달래주기에 최고의 메뉴이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우동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사진보니 한젓가락 먹어보고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우동 저도 좋아하는데요
    가서 먹어보고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우동 저도 좋아하는데요
    사진보니 먹어보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우동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사진보니 한젓가락 먹어보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날은 더워져도 우동은 언제 먹어도 넘 맛있죠 급 땡기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수유리우동에서 드셨군요 
    우동이 너무 맛있어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도봉산 등산하고 딱이네요 뜨끈하게 한그릇 먹음 최고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이런 면발 좋아요 기계식이지만 맛나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무난하고 언제 먹어도 참 맛있는 우동이죠
    더운날에도 가끔 먹는 뜨끈한 우동은 좋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우동좋죠
    뜨끈하니 맛있음
  • art.m
    우동인데 면발이 얇아 보이네요. 어떤 맛인지 궁금합니다.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딱 기본우동이네요 우동 오늘같이 비오는날 땡겨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우동 맛있어 보이네요 점심시간 되가니 배고파져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살얼음 동동 띄운 시원한 면 요리는 더운 날씨에 이만한 별미가 없죠! 깔끔하고 시원하게 한 그릇 비우면 피로가 싹 날아가겠어요.
  • 혁신적인계피H1648935
    더운 날씨에 먹어도 맛있는 우동이죠
    저런 면이 또 한번씩 먹어주면 별미구요 ㅋㅋ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수유리 우동집 먹음직스럽군요
    현지인 찐맛집정보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수유리 우동집 진짜 맛있어요
    우리집 근처에도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