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수유리우동 너무 맛있어서 자주 가거든요
지점별로 차이가 있긴 하겠지만 여기 방학점은 진짜 괜찮아서
이런 5월의 날씨 좋은 도봉산에 등산을 가는 날이면
한번씩 수유리우동 들러서 맛있게 먹곤 합니다.
땀한번 흘리고 먹는 우동은 이런거 만한게 없죠.
0
0
댓글26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수유리우동 너무 맛있어서 자주 가거든요
지점별로 차이가 있긴 하겠지만 여기 방학점은 진짜 괜찮아서
이런 5월의 날씨 좋은 도봉산에 등산을 가는 날이면
한번씩 수유리우동 들러서 맛있게 먹곤 합니다.
땀한번 흘리고 먹는 우동은 이런거 만한게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