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가정의 달에는 가족과 함께 외식을 자주 하곤 합니다
한번씩 스시가 먹고 싶을때 가는 은행골인데
구성도 알차고 가성비도 좋습니다.
여기는 오목교 지점인데 이만한 곳이 없는거 같습니다.
가족 끼리 꼭 한버 가보시길 추천 합니다.
0
0
댓글29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가정의 달에는 가족과 함께 외식을 자주 하곤 합니다
한번씩 스시가 먹고 싶을때 가는 은행골인데
구성도 알차고 가성비도 좋습니다.
여기는 오목교 지점인데 이만한 곳이 없는거 같습니다.
가족 끼리 꼭 한버 가보시길 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