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5월 가족과 함께 스시 한판 어떤가요

5월 가족과 함께 스시 한판 어떤가요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가정의 달에는 가족과 함께 외식을 자주 하곤 합니다

 

한번씩 스시가 먹고 싶을때 가는 은행골인데

 

구성도 알차고 가성비도 좋습니다.

 

여기는 오목교 지점인데 이만한 곳이 없는거 같습니다.

 

가족 끼리 꼭 한버 가보시길 추천 합니다.

0
0
댓글29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알록달록 정갈하게 담겨 나온 초밥 비주얼이 무척이나 싱싱해 보여요. 온 가족이 다 함께 외식 메뉴로 즐기기에 딱이죠
  • 아름다운양T207228
    ​횟감 두께도 두툼하고 밥알 밸런스가 좋아서 되게 맛있어 보여요. 플레이팅이 깔끔해서 가족들과 오순도순 머물기 딱이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정갈하게 차려진 초밥을 보니까 저도 오늘 저녁은 일식이 당기네요. 메뉴 구성이 되게 깔끔해서 가족 외식 장소로 참 괜찮아 보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스시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사진보니 먹어보고싶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초밥 진짜 너무 좋아요
    종류별로 먹고 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스시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사진보니 먹어보고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스시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사진보니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스시 사진만봐도 너무좋네요
    사진보니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스시 넘 맛있어보여요 구성까지 완벽하니 넘 좋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스시한판 마음에 드는걸요
    구성도 알찹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가성비까지 좋다니 꼭 가보고 싶네요 가족끼리 다녀와야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오 맛있어보여요 때깔이 너무 좋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스시는 언제 먹어도 참 맛있어요
    은행골 스시 퀄리티도 좋아서 저도 가끔 가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초밥 좋죠
    연어초밥 최고임
  • art.m
    오늘은 날씨도 좋고 가정의 달이라서 그런지 외식을 자주 하게 되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은행골 초밥 맛있죠 ㅎㅎ오목교 지점이 맛있나보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좋아하는 메뉴들만 있네요 스시 먹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정갈하고 신선하게 나오는 초밥 한 판은 남녀노소 기분 좋게 즐기기 좋은 최고의 외식 메뉴 같아요! 비주얼도 깔끔해서 대접받는 기분 제대로겠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스시 좋아해요 스시한판 먹으러 가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스시한판 마음에 드는걸요
    구성도 알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