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과 함께 나들이 후 먹는 양꼬치 추천합니다.

가족과 함께 나들이 후 먹는 양꼬치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5월 가정의 달에는 가족과 함께 자주 만나게 되는데요

 

한번씩 나들이 갈겸 산책도 가고

 

식사로는 양꼬치가 너무 좋더라구요

 

여긴 마곡에 있는 명품 양꼬치란 곳인데요

 

고기 자체의 퀄리티가 워낙 좋아서 항상 만족합니다.

 

추천해요

0
0
댓글23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나들이 다녀오셔서 먹는 고소한 양꼬치는 정말 꿀맛이지요. 쯔란 양념에 콕 찍어 먹으면 피로가 싹 풀리는 기분이에요.
  • 아름다운양T207228
    ​노릇노릇하게 구워내서 겉바속촉 식감이 제대로 살아있겠어요. 시원한 음료 한잔 곁들이면 주말 외식 메뉴로 아주 완벽하죠
  • 강인한사과O1889341
    ​양꼬치는 프라이팬에 굽는 것보다 숯불에 구워야 훨씬 맛있더라고요. 쯔란 가루 살짝 찍어서 먹으면 물리지도 않고 계속 들어가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양꼬치 저도 좋아합니다
    언제한번 다시 먹어보고싶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양꼬치 전문점인가봐요
    잡내 잘 잡은 곳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양꼬치 저도 좋아합니다
    언제한번 다시 먹어보고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양꼬치 저도 오랜만에 먹어보고싶네요
    양고기가 의외로 맛있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양고기 저도 정말 좋아해요
    누린내 안나서 먹을만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양고기가 피로회복에도 도움줘요
    양꼬치 좋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양꼬치 저도 정말 좋아해요!
    잘하는곳은 정말 냄새없고 깔끔하더라구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양꼬치 좋음
    쯔란 가득 찍어먹음 최고
  • art.m
    양꼬치 퀄리티가 좋군요. 저도 다음에 근처 가면 가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신나게 나들이 즐기고 노릇하게 구워진 고소한 양꼬치로 마무으리라니 완벽한 하루네요! 쯔란 시즈닝 콕 찍어 먹으면 피로가 사르르 녹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양고기가 피로회복에도 도움줘요
    양꼬치 좋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가족들과 나들이후 양꼬치 드셨군요
    양꼬치 맛이 궁금하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양꼬치 먹고 오셨군요
    양꼬치 맛이 궁금하네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가족과 함께 먹는 양꼬치 맛있었을 것 같아요 ㅎㅎ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양꼬치 맛있지요 ㅎㅎ
    한번 가봐야겠어요 !
  • xyJackal936
    나들이 끝나고 양꼬치 먹으면 진짜 최고죠 맥주도 생각나네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양꼬치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또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