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가족끼리 여의도 한강공원을 자주 가는데요
주변에 쉴 곳을 찾거나 먹거리를 생각하면
ifc 몰에서 시간을 좀 보내곤 합니다.
그중에 아그라 라는 곳이 있는데 진짜 인도커리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은 곳 이에요.
갈수록 가격이 좀 올라가는게 아쉽지만 커리 자체는 진짜 맛나요.
0
0
댓글21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가족끼리 여의도 한강공원을 자주 가는데요
주변에 쉴 곳을 찾거나 먹거리를 생각하면
ifc 몰에서 시간을 좀 보내곤 합니다.
그중에 아그라 라는 곳이 있는데 진짜 인도커리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은 곳 이에요.
갈수록 가격이 좀 올라가는게 아쉽지만 커리 자체는 진짜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