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O188934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서울숲공원이 너무 좋잖아요. 특히 이런 날씨 좋은 5월에는
더 산책하기도 좋고 바깥을 즐기기 좋은거 같아요.
출출하면 주변에 맛집도 많구요.
특히 정돈의 돈까스는 그 맛이 정말 어마어마 합니다.
가격이 꽤 있지만 돈까스 치고는
그래도 모든 메뉴가 다 괜찮은거 같습니다.
추천합니다.
0
0
댓글22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서울숲공원이 너무 좋잖아요. 특히 이런 날씨 좋은 5월에는
더 산책하기도 좋고 바깥을 즐기기 좋은거 같아요.
출출하면 주변에 맛집도 많구요.
특히 정돈의 돈까스는 그 맛이 정말 어마어마 합니다.
가격이 꽤 있지만 돈까스 치고는
그래도 모든 메뉴가 다 괜찮은거 같습니다.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