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돈까스가 땡길때 가족과 꼭 가는 서울숲 정돈

돈까스가 땡길때 가족과 꼭 가는 서울숲 정돈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서울숲공원이 너무 좋잖아요. 특히 이런 날씨 좋은 5월에는

 

더 산책하기도 좋고 바깥을 즐기기 좋은거 같아요.

 

출출하면 주변에 맛집도 많구요.

 

특히 정돈의 돈까스는 그 맛이 정말 어마어마 합니다.

 

가격이 꽤 있지만 돈까스 치고는

 

그래도 모든 메뉴가 다 괜찮은거 같습니다.

 

추천합니다.

0
0
댓글22
  • 강인한사과O1889341
    ​두툼한 고기 살에 바삭한 튀김 옷 조화가 아주 예술인 유명한 맛집이죠. 서울숲 산책하고 들러서 외식하기에 아주 완벽한 코스예요
  • 아름다운양T207228
    ​정돈 안심 카츠의 선홍빛 촉촉한 육즙 밸런스는 언제 먹어도 감동이죠. 겉바속촉 식감 끝판왕이라 주기적으로 수혈해 줘야 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정돈 돈가스는 고기가 정말 두툼하고 부드러워서 줄 서서 먹을 만하죠. 소금 살짝 찍어 먹으면 육즙이 입안 가득 퍼져서 최고예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돈까스 저도 환장하는데요
    사진보니정말 군침도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완전 맛있는 튀김이네요
    어쩜 저렇게 바삭하게 튀길까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돈까스 저도 환장하는데요
    사진보니정말 군침도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돈까스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사진보니 정말 군침도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서울숲 저도 정말 좋아하는곳인데요
    돈까스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정돈 돈까스는 진짜 유명하죠 사진 보니까 배고파집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새우튀김과 카츠가 먹음직스러워요
    비주얼 너무 좋아서 군침돌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와 옆에 새우튀김봐
    엄청 실하네
  • art.m
    튀김도 바삭하고 너무 맛있을 것 같아 보이네요. 먹어 보고 싶어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오 새우튀김 크기 엄청나네요 안심까스가 정말 맛있죠
  • 포근한꽃바늘Z129277
    새우튀김까지 접시 가득이네요 바삭하니 너무 맛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석쇠위에 돈까쓰 비주얼 좋네요
    군침나오는 비주얼에 정신못차리겠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정돈의 돈까스에서 드셨네요
    돈까스 좋아하는데 꼭 먹어봐야겠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정돈 돈까스 진짜 맛있겠네요
    돈까스 먹고 싶어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돈까스가 엄청 두툼하니 비주얼 최고입니다 ㅎㅎ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군침이도네요 ㅎㅎ
    한번 가봐야겠네요 !ㅎㅎㅎ
  • xyJackal936
    정돈 돈까스는 진짜 유명하죠 사진 보니까 배고파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