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서울에서 홍콩의 맛을 느끼고 싶은 5월에는

서울에서 홍콩의 맛을 느끼고 싶은 5월에는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여름에는 한번씩 홍콩의 기억이 떠오르곤 하는데요

 

가족끼리 자주 갔던 곳이라 더 그런거 같아요.

 

그래서 서울에 더현대에 호우섬으로 가면

 

맛난 딤섬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딤섬의 그 특유의 감성은 따라가기 어려운거 같아요.

 

더현대 가면 꼭 드셔보세요.

0
0
댓글24
  • 강인한사과O1889341
    ​이국적인 향과 비주얼이 가득해서 여행 온 듯한 기분이 들겠어요. 멀리 가지 않고도 홍콩 로컬 감성을 즐기기에 딱 좋은 곳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네온사인 인테리어부터 로컬 맛집 무드가 아주 제대로 힙하네요. 홍콩식 요리 소스 맛이 독특해서 자꾸 생각날 것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매장 인테리어부터 로컬 감성이 물씬 풍겨서 홍콩 여행 온 기분이겠어요. 독특한 향과 소스 맛을 즐길 수 있어서 되게 매력적이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홍콩음식 생각날때 가면 좋겠네요
    저도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홍콩음식들 먹고싶네요
    딤섬 맛있어보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홍콩음식 생각날때 가면 좋겠네요
    저도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딤섬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한번도 못먹어봤는데 궁금하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딤섬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더현대가서 먹어봐야겠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호우섬에서 홍콩의 맛을 느끼셨군요
    딤섬 너무 맛있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홍콩의 딤섬 맛을 그대로 재현햇나보군요
    저도 홍콩여행의 추억이 있는데 가봐야겟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딤섬 좋죠
    나중에 가볼게요
  • art.m
    더 현대 이런 맛집도 생겼나 보네요요. 저도 가 봐야겠습니다.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2인세트구성 괜찮네요 꿔바로우 먹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멀리 비행기 타고 나가지 않아도 도심 속에서 홍콩 현지의 맛과 감성을 느낄 수 있다니 참 매력적이네요! 이색적인 맛집 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더현대호우섬 가봐야겠습니다
    더현대가면 꼭 들러야겠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호우섬에서 홍콩의 맛을 느끼셨군요
    딤섬 너무 맛있겠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호우섬에서 딤섬 드셨군요 
    딤섬 먹고 싶네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더현대에 가면 꼭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 근면한나팔꽃O3587
    정보 감사합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오호 한번 가봐야겠네요 
    맛있어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