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O188934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여름에는 한번씩 홍콩의 기억이 떠오르곤 하는데요
가족끼리 자주 갔던 곳이라 더 그런거 같아요.
그래서 서울에 더현대에 호우섬으로 가면
맛난 딤섬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딤섬의 그 특유의 감성은 따라가기 어려운거 같아요.
더현대 가면 꼭 드셔보세요.
0
0
댓글24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여름에는 한번씩 홍콩의 기억이 떠오르곤 하는데요
가족끼리 자주 갔던 곳이라 더 그런거 같아요.
그래서 서울에 더현대에 호우섬으로 가면
맛난 딤섬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딤섬의 그 특유의 감성은 따라가기 어려운거 같아요.
더현대 가면 꼭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