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이무침 상큼해요

오이무침 상큼해요

상큼하게 오이무침해서 

저녁으로는 비빔밥 해먹었어요

오늘 너무 더우니 입맛도 없네요

여름이 걱정되는 더위에요ㅠ

 

0
0
댓글31
  • 강인한사과O1889341
    ​아삭아삭한 오이에 새콤하게 양념을 무쳐내니 보기만 해도 싱그럽네요. 잃어버린 입맛을 돋워주는 밑반찬으로 이만한 게 없지요.
  • 아름다운양T207228
    ​아삭한 오이 식감에 매콤 새콤한 양념 밸런스가 아주 취향 저격이네요. 따뜻한 밥 위에 얹어 먹으면 한 그릇 순삭은 기본이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오이무침은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이 청량해서 밥반찬으로 참 훌륭하죠. 매콤 새콤하게 무쳐내어 입맛 살려주기에 아주 최고이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오이무침 너무 좋아합니다 ㅎㅎ
    맛있어보이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정말 상큼하게 보여요
    여름에 좋은 ㅁ반찬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오이무침 저도 좋아하는데요
    사진보니 먹어보고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오이무침 저도좋아합니다
    무더운여름에 오이 그냥 먹기도 좋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오이무침 저도 정말 좋아해요
    사진보니 저도 해먹어봐야겟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날이 넘 덥죠 그럴때 오이무침이 상큼하고 시원해서 넘 좋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오이무침 너무 좋아합니다 ㅎㅎ
    맛있어보이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여름엔 오이가 잘 어울리죠 상큼하니 정말 맛있어보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오이 철이라 너무 저렴하고 좋더라구요
    시원하니 오이무침 상큼해보여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오이 맛있어요
    여름에 오이 자주먹음
  • art.m
    날씨 더우니까 이런 상큼하고 시원한 오이무침 도 생각이 나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오이 써지기 전에 먹어야죠 여름에 잘못먹으면 너무써요 ㅠ
  • 포근한꽃바늘Z129277
    상큼하게 무치셨네요 오이 아삭하고 너무 맛있죠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아삭아삭하고 새콤하게 무쳐낸 오이무침은 봄여름 밥상에 빠질 수 없는 최고의 밑반찬이죠! 보기만 해도 입안이 싱그럽고 개운해지는 기분이에요.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고춧가루를 적게 넣고 무치셨나보네여?
    무침 이렇게 하는 방식도 있군여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오이무침 보기만해도 상큼합니다
    먹기 딱 좋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상큼한 오이무침 너무 맛있겠어요
    오이무침 만들어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