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들과 방문하기 좋은 뷔페집 추천해요 ㅎ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지인이 추천해줘서 가게 된 고메스퀘어 부천소풍터미널점 추천해요

진짜 해산물 좋아하시면 적극 추천할만한 뷔페집이에요 ㅎ 

디저트 및 다양한 음식이 준비 되어 있어서

온가족이 방문하기 좋은곳이에요 !

대신, 주말에 방문하면 좀 많이 기다려야하는게 아쉬운거같아요

그만큼 가족단위로 많이 방문하시는거같아요 ㅎㅎ

해산물 좋아하는 가족분 계시면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가족들과 방문하기 좋은 뷔페집 추천해요 ㅎ

0
0
댓글24
  • 강인한사과O1889341
    ​메뉴 종류가 다양해서 골라 먹는 즐거움이 아주 가득한 곳이네요. 남녀노소 다 좋아할 구성이라 가족 외식 장소로 아주 탁월해요
  • 아름다운양T207228
    ​디저트부터 일식, 중식까지 라인업이 빠지는 게 없이 완벽해 보여요. 동선도 깔끔해서 대가족 모임 장소로 픽하기 딱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음식 종류가 다양하고 깔끔하게 잘 나와서 외식 장소로 아주 탁월하겠어요. 각자 취향대로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뷔페가 참 편하죠.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뷔페는 가족끼리 가면 더 좋은 것 같아요 메뉴 다양해서 좋죠
  • 겸손한데이지B181282
    맛있는 음식들 가득이네요
    뷔페라서 먹기 편하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뷔페는 언제가도 너무좋죠
    가족들과 가기도 너무좋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뷔페는 언제가도 너무좋죠
    저도 혼자 가족끼리도 자주갑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뷔페는 가족끼리 가기 너무좋죠
    저는 혼자도 자주간답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뷔페는 가족끼리 가면 더 좋은 것 같아요 메뉴 다양해서 좋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해산물 좋아하면 해산물뷔페 너무 좋은데요
    주말엔 사람 많지만 가족과 함께하는건 좋죠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와 맛있겠다
    전 게가 너무 좋음
  • art.m
    요즘 고메스퀘어가 많이 생기더라구요. 저도 시간 되면 가보려구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다양한 요리를 취향껏 골라 먹을 수 있는 뷔페는 가족 외식 장소로 정말 실패가 없죠! 깔끔하고 맛있는 곳에서 다 함께 행복한 식사 되셨겠어요.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고메스퀘어 여기도 괜찮아보이더라구여
    확실히 음식 가짓수나.. 신경을 많이 쓴 티가 나는 것 같은 뷔페네여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가족들과 뷔페집 좋죠
    배부르게 잘 드션싸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가족들과 고메스퀘어에 다녀오셨군요 
    뷔페 가족들과 가기 좋지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가족들과 고메스퀘어 다녀오셨군요
    뷔페 가족들과 가기 좋죠
  • 근면한나팔꽃O3587
    해산물 좋아하는데 가보고 싶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뷔페집이군요 ㅎㅎ
    대박이네요 !ㅎㅎㅎ
  • xyJackal936
    뷔페는 가족끼리 가면 더 좋은 것 같아요 메뉴 다양해서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