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O188934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와 벌써 날이 너무 덥습니다 ㅠㅠ 출근길은
괜찮은데 퇴근길에 얼굴 익네요 ..ㅎ;
집에서 코다리무침있는거 냉면위에 올려서
일명 코다리무침 냉면 먹었어요.
입맛없을때 정말 최고네요 5월부터 더워서
입맛이 벌써없으니 이거 별미입니다 ㅎ
0
0
댓글34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와 벌써 날이 너무 덥습니다 ㅠㅠ 출근길은
괜찮은데 퇴근길에 얼굴 익네요 ..ㅎ;
집에서 코다리무침있는거 냉면위에 올려서
일명 코다리무침 냉면 먹었어요.
입맛없을때 정말 최고네요 5월부터 더워서
입맛이 벌써없으니 이거 별미입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