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코다리 냉면이에요

코다리 냉면이에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와 벌써 날이 너무 덥습니다 ㅠㅠ 출근길은

괜찮은데 퇴근길에 얼굴 익네요 ..ㅎ;

 

집에서 코다리무침있는거 냉면위에 올려서

일명 코다리무침 냉면 먹었어요.

입맛없을때 정말 최고네요 5월부터 더워서

입맛이 벌써없으니 이거 별미입니다 ㅎ 

0
0
댓글34
  • 강인한사과O1889341
    ​꼬들꼬들한 코다리 고명이 듬뿍 올라가서 씹는 맛이 아주 좋겠어요. 매콤 새콤한 양념 맛이 더위에 지친 입맛을 싹 살려주지요
  • 아름다운양T207228
    ​새콤 매콤한 양념 베이스에 쫄깃한 코다리 고명은 사기 조합이죠. 잃어버린 입맛도 한 번에 확 살려줄 확실한 여름 메뉴예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새콤달콤한 비빔 양념에 쫄깃한 코다리가 올라가서 은근히 별미이지요. 더위 때문에 입맛 없을 때 한 그릇 비우기에 최고의 메뉴예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입맛없을 때 코다리 완전 맛있죠 진짜 별미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코다리 냉면 너무 좋아요
    식감이 진짜 재밌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코다리 냉면 무슨맛일까요
    저도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코다리냉면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무슨맛일지 궁금합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코다리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코다리냉면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입맛없을 때 코다리 완전 맛있죠 진짜 별미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코다리 냉면 진짜 맛있죠 
    냉면위에 코다리무침 올리셨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코다리무침 올려서 더 맛있는 냉면이 완성이되었네요 정말 맛있겠어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그릇이 너무 귀여워요 코다리 별미더라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입맛없을땐 새콤달콤 냉면이 최고죠
    코다리 무침만 올리면 되니 간편하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오 맛있겠다
    냉면 좋죠
  • art.m
    너무 맛있을 것 같아 보여요. ㅎ육수도 시원해 보이네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집에 있는 코다리무침으로 이렇게 간단하게 만들어 먹으니 정말 좋네요 더우니까 자꾸 입맛이 떨어질 때 이런 음식이 최고더라고요 집밥이라 더 정성스럽고 건강할 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C1706565
    냉면에 코다리무침 새롭네요
    더운날에 시원한 냉면 한 그릇 생각나죠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간단하고 맛있는 음식이네요  그릇을 특이한걸 쓰시네요 ㅋㅋ
  • 포근한꽃바늘Z129277
    코다리무침 냉면 맛있죠 벌써 더워져서 이제 냉면이 너무 맛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매콤달콤한 양념에 쫄깃한 코다리가 고명으로 올라간 냉면은 날 더울 때 아주 제격이죠! 시원하고 새콤하게 한 그릇 비우면 입맛이 확 살아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