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O188934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날이 덥지만 맛있는건 포기못해 ~^^
고메짬뽕 사다가 해먹었는데 집에 있던 청경채랑
더 추가했더니 얼큰하니 너무 맛 있더라고요
집에 해산물 있으면 해산물 조금만 더 추가해서
먹는걸 추천합니다.. 더워지니까 입맛도 사라지는데..
그렇지만 잘 먹어야지요 .. ㅎ
0
0
댓글32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날이 덥지만 맛있는건 포기못해 ~^^
고메짬뽕 사다가 해먹었는데 집에 있던 청경채랑
더 추가했더니 얼큰하니 너무 맛 있더라고요
집에 해산물 있으면 해산물 조금만 더 추가해서
먹는걸 추천합니다.. 더워지니까 입맛도 사라지는데..
그렇지만 잘 먹어야지요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