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집에서 짬뽕 해먹었어요

 

집에서 짬뽕 해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날이 덥지만 맛있는건 포기못해 ~^^ 

고메짬뽕 사다가 해먹었는데 집에 있던 청경채랑

더 추가했더니 얼큰하니 너무 맛 있더라고요

 

집에 해산물 있으면 해산물 조금만 더 추가해서

먹는걸 추천합니다.. 더워지니까 입맛도 사라지는데..

그렇지만 잘 먹어야지요 .. ㅎ 

0
0
댓글32
  • 강인한사과O1889341
     재료도 푸짐하고 정성이 대단하십니다.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 맛이 웬만한 가게보다 훨씬 훌륭하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재료 아끼지 않고 팍팍 넣은 비주얼이라 홈메이드 쿡 끝판왕이네요. 칼칼하고 진한 고추기름 국물 맛이 엄청 제대로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집에서 직접 만드신 짬뽕이라니 비주얼이 거의 전문점 수준인데요. 해물도 듬뿍 들어가서 국물 맛이 아주 시원하고 칼칼하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짬뽕을 직접 해드시다니요
    솜씨가 정말 대단하시군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얼큰하니 맛나보여요
    집에서 하시다니 대단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솜씨가 정말 좋으시네요
    짬뽕을 직접 해드시다니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짬뽕을 직접 해드시다니요
    솜씨가 정말 대단하시군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짬뽕을 직접 하시다니요
    솜씨가 정말 대단하시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고메짬뽕 맛있게 드셨군요
    청경채 추가해서 넣으면 맛있겠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이거 평 좋더라구요 저도 먹어볼게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짬뽕 요새 밀키트 잘나오더라구요
    거기에 재료 몇개 추가하면 파는거같아요 ㅎ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해산물 추가했굼요
    푸짐하네요
  • art.m
    집에서 해 먹은 비주얼 이라고는 믿기지가 않네요. 파는 거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고메짬뽕에 청경채까지 넣으니 정말 중국집 수준이네요 더운 날씨에 얼큰한 국물이 입맛을 돋우니 정말 딱 좋으시겠어요 해산물도 조금 더해서 먹으면 더 깊은 맛이 날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C1706565
    고메짬뽕 매콤하니 맛있죠
    전 우삼겹 추가해서 먹어봤어요
  • 수환최고
    고메짬뽕 진짜 푸짐하네요
    정말 맛있어보여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요즘 중국집보다 저런게 나은것같아요 밀키트가 참 잘 나오더라구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직접 짬뽕 해드셨군요 솜씨가 너무 좋으시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집에서 직접 끓여 낸 짬뽕이라니 파는 것보다 재료도 듬뿍 들어가고 훨씬 맛있겠어요! 얼큰한 국물에 스트레스가 싹 풀리는 든든한 한 끼 되셨길 바라요.
  • 변치않는멜론C1417159
    짬뽕 맛나쥬 ㅎㅎ
    집에서 하신다니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