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동네완전맛집인호떡추천왕추천

동네완전맛집인호떡추천왕추천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여기 정말 호떡맛집!!

 

더 더워지기전에 부지런히 호떡먹고있어요 

 

마들역앞에있는곳인데 맛있어요 !!

 

추울때 호떡이 왜이렇게 맛있는 지모르겠어요 

 

근데 지금날씨에도 왜케 맛있는지 ㅋㅋ

0
0
댓글63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호떡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간식이죠. 한번에 3개는 금방 먹어버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호떡 저도 좋아해서요
    겨울에 저도자주 사먹었습니다
  • 겸손한데이지B181282
    호떡 달달해 맛있어요
    요즘에 파는 곳 없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간만에 호떡이 너무 떙기는데요~
    내일 호떡 파는곳 있나 한번 찾아봐야겟어요
  • 해리포터
    요즘 날씨에도 호떡 판매하는 곳이 있나 보네요. 먹어 보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동네에 맛있는 호떡집이 있다니 정말 부러워요. 따끈한 호떡 드시고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길 응원합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호떡 넘 좋죠
    요새는 많이 없네여 ㅠ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호떡 저도 좋아해서요
    겨울에 저도자주 사먹었습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호떡 넘 좋아요
    자주 사먹고 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호떡 저도 좋아합니다
    겨울철에 정말 자주 사먹었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야 호떡 맛잇겟네요...
    호떡파는집이 별로 없던데 이날씨에도 호떡을 파시는군요 
  • xyJackal936
    호떡이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먹어보고 싶어요
  • 기쁜기린G117001
    요즘 호떡 파는 집이 많이 없습니다. 저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호떡 먹고싶네요
    사계절 맛있네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마들역 근처에 그런 호떡 맛집이 있다니 너무 부러워요 더워지기 전에 저도 얼른 가서 먹어봐야겠어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원래 호떡은 계절 상관없이 언제 먹어도 참 맛있는 거 같아요 사진 보니까 저도 달달한 호떡 하나 먹고 싶네요
  • 똑똑한복숭아F128253
    왜 우리동네엔 이런게 없을까요
    호떡 무한으로 먹고싶오요
  • 상냥한벚꽃Q133283
    달달한 호떡 너무 맛있겠어요 날 더워지면 호떡노점들도 안보이겠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진짜 맛있어 보이는데요. 너무 좋습니다.
  • 고요한캥거루H210511
    호떡 너무 좋아해요
    지금도 호떡보면 꼭 사먹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