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서오릉 갈비도락에서 갈비 먹었어요

서오릉 갈비도락에서 갈비 먹었어요서오릉 갈비도락에서 갈비 먹었어요서오릉 갈비도락에서 갈비 먹었어요서오릉 갈비도락에서 갈비 먹었어요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생일이라 부모님과 서오릉 갈비도락에서 돼지갈비 먹었어요

반찬도 정갈하게 나오고 고기도 두툼하고 양념이 맛있어서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갈비 맛집이라 사람들이 진짜 많아서 대기가 길었어요

돼지갈비 맛집으로 꼭 드셔보세요

0
0
댓글33
  • 발랄한자두Y212566
    갈비 외식이네요
    생일 기념 외식이었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돼지갈비 집은 언제 가도 질리지가 않네요 
    가족들이랑 가기에 너무 좋은 식당입니다
  • 잘생긴물소G122695
    돼지갈비도 반찬도 맛있어 보여요 서오릉 갈비도락 가보고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서오릉 갈비도락이군요
    저도가서 갈비 먹어보고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갈비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사진보니 정말 먹어보고싶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깔끔하게 잘 나오네요. 인테리어도 멋있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고기가 두툼하니 너무 맛날듯
    돼지갈비 땅기네요
  • 고귀한뱀G130599
    갈비도락에서 갈비 잡수셨군요. 
    딱 보기만 해도 제대로 하는 집 같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갈비가 너무 좋네요
    육즙이 풍부해 보여요
  • art.m
    갈비 맛집이라 대기하는 사람들이 진짜 많은가봐여 궁금하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갈비맛집이군요
    가족 식사 하기에 좋아 보입니다
  • 겸손한데이지Y232482
    생일을 맛있는 갈비로 축하하셨다니 정말 좋으셨겠어요 부모님과 함께라 더욱 특별하셨을 듯해요 대기가 길어도 그만한 값어치가 있는 맛집이라니 저도 꼭 한번 가봐야겠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갈비맛집이군요
    냉면이랑 같이 먹고싶네요
  • 망고
    가족 식사 하기에 좋아 보입니다. 반찬도 정갈하게 나오니까 좋네요.
  • 돼지갈비 고기가 두톰하고 제대로네요
    반찬들도 깔끔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생일날 부모님과 함께한 갈비 한 상이라 더 특별하고 맛있으셨겠어요. 대기가 길어도 갈 만한 곳이라니 꼭 가보고 싶어지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갈비살이 푸짐한게 한입먹으면
    씹는맛이 있어보이네요 맛있게 보이네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양념맛도 맛깔난 메뉴네요
    새콤한 장이찌랑 먹고싶네요 
  • 해리포터
    달달한 양념갈비 먹음직스럽습니다 가족들과 맛있는 저녁식사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갈비한상차림 푸짐하고 넉넉합니다
    가족들과 외식하기 딱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