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마트에서 만난 에슐리 양장피 먹었어요

마트에서 만난 에슐리 양장피 먹었어요서울사는 70대 주부예요

동네 엔씨백화점 쇼핑갔다가

에슐리에서 판매하는 음식중에

양장피가 있더라구요

맛이있을까 싶으면서도 한팩

5990원에 구매해 집에와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도좋고

내용물도 신선하고 비주얼도

좋아 맛있게 먹었어요

다양한 음식이 준비되어있어

부담없이 한끼 정도 해결하기

좋을것같아 소개합니다

근처에있다면 한번정도 먹어보세요

0
0
댓글41
  • 발랄한자두Y212566
    양장피 밀키트인가요
    요즘 잘 나오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애슐리에서 파는 음식이면 기본은 하죠. 집에서 귀찮게 음식 안해도 돼서 좋습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에슐리 양장피이군요
    저도 사먹어 볼만하겠는데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에슐리 양장피이군요
    저도 한번 사먹어봐야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꽤 비주얼이 괜찮네요. 가격도 궁금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마트에서 이런 퀄리티를 5990원에 만날 수 있다니 정말 가성비 끝내주네요. 내용물도 신선하다고 하시니 더 믿음이 가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라 요즘 같은 더운 날씨에 야식이나 안주로 즐기기에도 참 괜찮은 구성 같네요. 감사합니다.
  • 고귀한뱀G130599
    애슐리에서 양장피도 판매하는군요. 
    저는 이마트에서 양장피 사서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고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마트에서도 판매하나봐요
    양장피가 푸짐하네요
  • art.m
    한팩으로 파니까 남을 걱정도 없어 좋네요 금액도 저렴라구요
  • 편안한키위W117050
    우리 근처 마트도 한번 들어가봐야겠어요
    가격도 저렴하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멀리 외식하러 나가지 않아도 집에서 간편하고 고급스럽게 한 끼 해결하기 딱 좋겠어요. 글 잘 읽었습니다.
  • 겸손한데이지Y232482
    와 정말 이 가격에 이 퀄리티면 대박이네요 엔씨백화점에도 있다니 우리 근처 마트도 한번 들어가봐야겠어요 한 끼 때우기에 딱 좋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가격도 저렴하네요
    먹어볼게요
  • 망고
    한 팩 가격이 6000 원이면 정말 저렴하게 잘 구매 하신 것 같습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마트에서 이런 퀄리티를 5990원에 만날 수 있다니 정말 가성비 끝내주네요. 내용물도 신선하다고 하시니 더 믿음이 가요.
  • 마트에서 애슐리 양장피도 판매하는군요
    가성비 괜찮아 보이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에슐리에 양장피 메뉴가 있었군요
    호기심이 가는 양장피 맛있겠네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맛의 퀄리티가 괜찮더라구요 
    역시 애슐리 인가봐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애슐리 양장피 맛있군요
    저도 먹어보고 싶어요